〃 IT/〃 프로그램

후지제록스 프린터드라이버 설치 CM305 df

백장미꽃 2014. 10. 7. 22:29
반응형

드라이버 설치하다가 고생한.. 후지


 

회사에 후지 제록스 프린터가 있어서 네트워크를 통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할려고 아무리 후지 제록스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도 설치가 안되더군요.. 그래서 결국엔 아래에 적겠지만 XP용으로 하니 설치가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윈도우7 32bit 인데 말이죠.. 그래서 혹시나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적습니다. 

 

 

 

우선 후지 제록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지원 및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를 잡고자하는 해당 모델명을 입력해주시고 검색을합니다. 제가 드라이버를 잡은 제품은 DocuPrint CM305 df 모델입니다.

 

 

그리고 PCL Window Driver 를 다운받습니다.  그리고난후에 압축을 풉니다.

 

 

압축을 풀게되면 위에처럼 폴더가 나오고 2개의 폴더가 나오게됩니다.  제가 오해한 부분인데 저는 저기에 Win200_XP 말고 x86 이라고도 적어줬다면 아마 쉽게 찾았을텐데.. 제불찰임.. 어찌됬건 XP쪽에있는 파일로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되는데 저위에 있는 파일들은 실행 파일이 아닙니다. *.inf 파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오른쪽 마우스로 설치를 해보려해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수동으로 네트워크를 통하여 프린터를 찾으신후에 드라이브가 있는 위에 폴더를 직접 지정해주셔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은 차후에 다시한번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지금은 전부 해버린상태라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