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무료 홈페이지만들기 쇼핑몰부터 기업블로그 WiX 윅스

백장미꽃 2015. 2. 10. 20:16
반응형

무료로 홈페이지 만들기


 

홈페이지를 만들기위해서는 기본적이 틀이있지않는한 일반인들에게는 상당히 고난의도의 영역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또한 스킨을통하여 홈페이지와 비슷하게 제작이 가능하지만 완벽한 홈페이지는 아니지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었는데 무료로 홈페이지를 만들수 있는곳을 찾게되어 소개를좀 해볼까합니다. WiX라는 사이트입니다. 

 

 

 

들어가시게되면 어러종류의 카테고리를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카페24에서 무료 스킨을 제공하는게 있기는하나 양이 상당히 적습니다. 그리고 수정하는것또한 좀공부를 해야지 가능하나 여기 사이트는 수정또한 그냥 이미지 수정하듯이 크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원하는 홈페이지를 선택하신후 사이트 편집으로 이동을 하시면되는데 일반 쇼핑몰부터 개인홈페이지 또는 기입홈페이지등을손쉽게 만들수가있어서 편리한점은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쇼핑몰보다는 공식홈페이지 정도를 생각해보시면 편리한 사이트일것같습니다.

 

 

사이트편집으로 이동하시면HTML5에디터를 실행되게됩니다.

 

 

사이트편집화면입니다. 그리 어려워보이지가 않습니다. 메인타이틀같은경우도 일반 워드 작성하듯이 편집하여 작성하실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편리하죠.. 어떠한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하는것도 아니고 이부분은 편리합니다.

 

 

편집을 하셨다면 저장을 하시면 완료가됩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처럼 도메인을 지정하시면되는데 도메인이 상당히 깁니다. 이것은 나중에 도메인을 별도로 구매하셔서 연동을 시키실수가 있습니다.

 

 

근데 이걸로 만들면 약간은 치명적인단점..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사이트를 만들게되면 우측상단과 하단에 짙은회색줄로해서 WiX를 통해서 만들었다는 광고가 나오게됩니다. 쇼핑몰이나 그런거에는 치명적이죠.. 보기도좀 그렇고.. 개인홈페이지를 만든다면 상관은 없겠지만..

 

 

세상엔 공짜는 없듯이 돈을내면 이부분또한 해결이됩니다. 일반적인상품으로 보면 한달에 6.21달러 1년이면 73달러 정도 되네요 7만5천원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어찌생각해보면 조금 비싼것같기도한데 홈페이지를 큰무리없이 전문가가아니여도 만들수있게 해놓은점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가격도 아닌것같습니다.

 

판단은 직접하시고 쓸만한것같아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