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윅스 홈페이지 페이지(메뉴,카테고리) 추가 설정

백장미꽃 2015. 3. 22. 10:53
반응형

윅스 페이지 추가방법


 

윅스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손쉽게 사이트를 제작할수있게 도와줍니다. 카테고리 부분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방법을 잠시 적겠습니다. 윅스를 사용해보다보니.. 뭐 최대의 장점은 HTML을 잘 모르는 사람도 손쉽게 만들수 있지만.. 단점은.. 프리미엄으로 했을때 금액적인 부분이 좀 있습니다. 뭐 유지비용 이라고 생각을 해야할듯.. 

 

 

 

윅스를 실행시키시면 기본적인 틀에 페이지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누르시면 내가 원하는 페이지를 수정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페이지의 수나 원하는 부분대로 되어있지는 않을겁니다.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법은 좌측에 큰 메뉴에서 페이지 부분의로 이동하시면 페이지에 관한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미 지정되어있는 페이지들은 드래그를 통하여 위치를 이동하거나 하위 메뉴로 옮기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톱니바퀴 모양의로 이동하시면 삭제나 폰트 메뉴 이미지등등 부가적인 설정을 하실수가 있으며 아래 추가로 이동하시면 신규 페이지를 생성하실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이동하시면 페이지를 추가하실수가 있고 우선 오늘은 윅스의 기본적인 페이지 설정부분만 포스팅하고 차후에 좀더 세밀한 부분까지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가 블로그의 카테고리로 보시면 돼고 홈페이지의 메뉴로 보시면 됩니다.

 

 

[〃 IT/〃 WEP] - 무료 홈페이지만들기 쇼핑몰부터 기업블로그 WiX 윅스

 

[〃 IT/〃 블로그정보] - 블로그에 직접 광고소스 제작 플로팅으로 사이트로 이동시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