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블로그 차트를통한 블로그 랭킹 통계를확인해봅시다.

백장미꽃 2014. 7. 28. 14:26
반응형

빅키워드의 새로운 서비스

 

이번주 블로그 랭킹을 확인하기위해 빅키워드 홈페이지에 갔다가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그전에 블로그 랭키에서 제공하던 랭킹보다 조금더 세밀하고 통계적으로 블로그 차트라는 웹사이트를 새로 내놓았습니다. 순위통걔지표는 그전에 빅키워드와 동일하더군요 순위를 블로그내 키워드의 노출력에따라 순위가 매겨지는듯합니다.

 

※ 모든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로 보실수있습니다. 

※ 블로그차트 홈페이지 http://www.blogchart.co.kr/ 

 

 

 

블로그의 통계지표를 제공합니다. 네이버가 저정도 될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티스토리가 3.5%뿐이 안된다는건 이해가조금 안됐습니다. 솔직히 다음블로그보단 티스토리가 많을줄 알았으나 아마 저통계는 실질적인 운영이 아닌 개설수에 대한 통계일것으로 생각은 듭니다.

 

 

메인페이지에 체험단에 관한 내용이 있길레 체험단도 진행을 하는줄 알았으나 그건아니고 바이리뷰의 체험단의 모습이 나와있습니다. 바이리뷰와 같은회사인지 협력관계인지는 모르나 서로의 페이지에 해당 사이트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차트는 카테고리 순위 뿐만이 아니고 여러 생활정보 키워드에대한 블로그의 순위도 같이 제공을합니다.

 

 

제블로그를 한번검색해보았습니다.. 90위네요.. TOP100위 안에 들긴했지만  84위까지 올랐다가 다시 떨어졌다가 다시 100위 안으로 진입한 모습입니다. 이순위를 보면 순위가 올라갈때 블로그의 유입키워드가 많아지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유입 키워드에 대한 부분으로 순위를 매기는듯하며 유입 키워드가 많다는건 그많큼 많은 부분에서 블로그가 노출이되어 유입이 된다는 소리와 같습니다.

 

 

블로그를 등록할수도 있습니다. 이거 등록할라고 새글2개나 적었는데 계속 실패하는바람에 등록은 못했습니다. 새컨드 블로그를 한번 해보았었는데 특별한 정보는 아니고 순위와 키워드에 관한 내용들을 같이 보실수있습니다.

 

블로그에 조금이나마 애정을 가지고 하신다면 이런 차트에 약간은 신경을써서 조금더 새밀하게 윤영할수있지 않을까싶습니다.

 

 

7,562,408개의 블로그중에서 내블로그는 몇등일까요? 정확한 통계지표라곤 볼순없지만 새롭게 변화한 블로그 차트에서 한번 확인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