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빅마마피자 스파게티 세트 배달기 배달의민족

백장미꽃 2015. 2. 7. 00:10
반응형

 빅마마 피자


 

광고판에 국내 최초라고 빅사이즈 피자 전문점이라 적혀져있는 빅마마피자를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셋트메뉴인데 피자랑 치킨다라 스파게티 이렇게 셋트입니다. 가격은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잘 모르겠음..

 

 

 

 

피자부터한번 살펴보는데.. 핫소스좀 많이 달라고했더니 정말 많이 주더군요 6개줬음.. 그리고 오이피클또한 4개가 들어있음.. 보통 한두개 주는데 4개주는곳은 처음봅니다.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피자 이름은 모르겠고 피자 자체는 먹을만합니다. 물론 제가 피자를 그리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정확하게는 말을못하지만 저는 적당하게 먹을만한 정도?라고 생각이듬.. 제일 좋아하는게 불고기 피자다보니 다른피자는 뭔맛인지 잘 모르겠음..

 

 

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도 맛은 있습니다. 여기 음식이 먹기 부담없고 편안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이 배달시켜먹은것에대해서는 딱히 적어드릴 내용이 없네요 그냥 주문해서 먹을만한정도이고 맨마지막 저 닭다리는 조금 별로였음 제입맛엔 물론 다른분 입맛에는 다를수가 있습니다.

 

적당하게 큰사이즈를 시켜서 여럿이 먹기 좋은 피자인것은 맞습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 피자를 한번 먹어봐야할것같습니다.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 음식기행] - 쭈꾸미이야기 부천 심곡동 매운쭈꾸미 볶음

 

[〃 음식기행] - 부천 심곡동 저렴한안주 양장피까지 별이빛나는밤에

 

[〃 음식기행] - 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

 

[〃 음식기행] - 부천남부역 저렴한중식 술집 연태고량주있는 별이빛나는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