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심곡동 저렴한안주 양장피까지 별이빛나는밤에

백장미꽃 2014. 12. 29. 15:53
반응형

 2번째 방문기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별이빛난는밤에 대한글을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제가 이가계에서 제일 많이 시켜먹는게 양장피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방문해서 양장피를 먹은 기념으로 다시한번 올려봅니다. 일단 시켜먹으면 양장피 비쌉니다. 저도 중국집에서 거의 시켜먹기가 힘든데 그래서 양장피 먹고싶으면 이가계를 가곤합니다. 저렴하게 즐길수있으니 말이죠

 

 

 

이가계의 양장피 가격은 1만원 입니다. 저렴하죠.. 더 풀어서 이야기하면 1만원에 이정도의 양을 먹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맛도있고  

 

 

제가 즐겨먹는 양장피 1만원짜리 안주?겸 음식입니다. 우측에는 겨자 소스이며 겨자의 시큼함을 즐기고싶다면 원하시는 만큼 넣어서 드시면됩니다. 많이 넣을수록 코와 머리에서 뻥뻥.. 하는 느낌을 느끼실수있습니다.

 

 

가계가 큰곳이 아니다보니 저번에도 사진과 함께 적었던것같은데 테이블이 한5개정도뿐이 안됩니다.

 

 

여기는 분위기로 먹는 술집이라기보단 동네에서 슬리퍼 질질 끌고와서 저렴하고 먹을만한 안주에 소주한두잔 하는? 뭐 그런분위기에 가깝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의 취향이 다 다른것이니 판단은 직접하시길바라고

 

 

개인적으로는 음식점이나 술집을 방문하게되면 거의 한번만 포스팅을 하곤하는데 여기는 내가 양장피때문에 두번째 포스팅을 하고있네요 나중에 깐쇼새우 먹어보고 또다시 포스팅을 할수도 있음..

 

 

안주들은 거의대부분 1만원에서 왔다갔다 하는선이라 저렴한편입니다. 한식부분은 뭐 그렇다 치지만 중식음식으로 본다면 가격대비 성능이 좋습니다. 식사또한 중식에서 먹을수있는 식사메뉴도있는데 식사는 6시까지만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니 참고하시고..

 

 

마지막 서비스로 탕수육 사진도 함께 올림

 

취향에따라 술도 드시고 음식도 드시고 개인적으론 저렴한 한식도있지만 저렴한 중식도 가능하다는점에서 한번쯤 가서 맛볼만한 가계임은 맞습니다. 물론 다른부분에서 개개인의 차이가 있는것이니 부천 소림사 근처에 있으나 근방에 거주하시거나 오실일이있다면 한번쯤방문해서 저렴하게 소주하고 중식을 맛보기엔 충분한 가계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지도가 아직업데이트가 안된것같습니다. 별이빛나는밤에를 검색하면 전문대쪽에 있는곳만 나오네요 여기는 전문대쪽이 아니고 부천남부 소림사 방향에 있습니다.

 

 

[〃 음식기행] - 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

 

[〃 음식기행] - 부천남부역 저렴한중식 술집 연태고량주있는 별이빛나는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