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남부역 저렴한중식 술집 연태고량주있는 별이빛나는밤에

백장미꽃 2014. 12. 18. 23:22
반응형

 저렴하게 중식과 한잔하고싶다면?


 

안녕하세요? 정말아주간만에 음식에대한 글을 적는듯합니다. 요즘에 시간도 바쁘고 일도 많고해서 블로그 활동도 거의못했는데 거기에다가 음식점에대한 ..음.. 정확히말하면 술집이죠.. 하여튼.. 이런 음식에대한 글을 적는건 아주 간만인듯합니다.

 

오늘 적을곳은 일반 동네 술집입니다. 동네가계치곤 안주가 저렴해서 한번적어봅니다. 안주만 저렴하면 안되지요.. 저렴한데 맛은 있습니다. 간단하게 남부에서 한잔하기는 괜찮은듯합니다. 특히 중국음식 좋아하신다면

 

 

 

간단하게 술한잔 먹으로갔다가 괜찮은것같아 올려봅니다. 가계는 별이빛나는밤에 인데.. 이름이좀 흔하지요.. 이런 이름은 많이 본듯함.. 뭐 이런게 중요한건 아니니깐 부천 사시는분들이라면 아마 아실겁니다. 부천 남부에 소림사라고 있는데 그근처입니다. 그쪽에서 중동쪽으로 조금 올라오시면 옛사랑주막이있고 거기 바로 옆에 입니다. 간판은 잘보이니 찾는다면 찾기는 쉬울겁니다.

 

 

메뉴판입니다. 뭐.. 한식같은경우엔 일반 술집에서 많이 접하는 메뉴들이죠.. 한식은 크게 중요하진않고 옆에보시면 중식메뉴가 있는데 중식 메뉴가 중요한게 아니라 저렴합니다. 깐쇼새우, 팔보채, 양장피 이런것들은 보통 중국집에서 시켜먹으면 가격이 많이 부담되어서 조금 사리게되는데 저렴하게 드실수있습니다.

 

 

팔보채 메뉴입니다. 저녁을 안먹고가서.. 팔보채와 부대찌개를 먹었는데 일단 맛은 좋습니다. 그냥 술만먹는대를 찾으신다면 큰생각이 안드실수도 있지만 중식 좋아하신다면 한번쯤은 고려해볼만한 가계임은 맞습니다. 일단 가성비가 좋음..

 

 

가계는 크지않습니다. 동네 가계이다보니 일반 우리가 생각하는 호프집이랑은 거리가 멀수도있는데 간단하게 괜찮은 안주에다가 술한잔 하시기는 좋습니다.

 

 

일단 요즘은 전부 주방이 오픈되어있지요 여기도 주방이 오픈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요리하는걸 바로 보실수가있고 요리가 나오면 바로만든 맛임이 느껴집니다. 보기에도 그렇죠?

 

 

또하나 먹었던건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뭐 사람마다 입맛이 다틀리겠지만 저한테는 좋았네요 .. 밥을 안먹고 가서 그랬던것인지는 잘모르겠으나 일단 야채가 바로 썰어서 만든다는게 먹어보면 바로 느껴집니다. 다들아시지요? 야채 미리썰어놓가 오랜긴간 냉장고에있따가 만들어 나오면 그.... 눅눅한맛.. 일단 바로썰어서 만드니 그런건 없습니다.

 

 

부대 국물또한 너무 맵거나 시거나 하지않고 적당합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함..

 

 

 

 

 

사진에 보시다싶이 테이블이.. 6개인가? 그렇게 있습니다. 신장개업 화분이 있는걸로봐선 아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으듯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글을 적고 있는듯하기도 하구요

 

 

 

다음 지도검색에선 별이빛나는밤에로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위치를 직접 적어놓았습니다. 해당위치이니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쯤 들려서 간단하게 중식이랑 소주한잔 하기는 괜찮은 가계입니다.

 

아.. 그리고 중식을 팔아서 그런지.. 중국술도 팝니다. 연태고량주? 그것도팔고 컵술? 컵술은 정확히 이름을 모르겠음.. 아무튼 그런것도 판매하니 조용하게 술한잔 하고싶다면 괜찮을듯합니다.

 

부천남부역쪽에서 저렴하게 드실수있는 술집 찾으신다면 뭐.. 안주도 괜찮고 괜찮은 술집입니다. 그러고보니 술집에대한 글을 처음적는듯하네요 어찌되었건 맛있는음식 많이 드시길바람...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