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심곡동 불스떡볶이 매운떡볶이 배달기

백장미꽃 2015. 2. 1. 17:40
반응형

 불스 떡볶이


 

떡볶이를 배달을 내가 시켜먹을것이라곤 생각을 하진 않았는데 뭐 어찌되었건 매운 떡볶이를 시켜보았습니다. 매운단계가 3단계인데 중간으로 주문을 했는데 음.. 먹다보면 조금씩 매워지지 확맵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세트로 신청을 했는뎃 불스와 수제 돈까스 + 만두 + 계란 + 당면 + 주먹김밥 + 쿨피스.. 뭐 이리보면 상당히 많은것같으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근데.. 2만원이면 조금 비싼것같음 이것저것 붙는게 있어서 그렇긴하겠지만

 

 

수제돈까스?입니다. 이아래 만두가 숨어잇음.. 만두는뭐 그냥 먹을만한 정도?라고 생각이듭니다.

 

 

주먹김밥입니다. 이건 맛있다기보다 매운맛을 수그러들게 해줘서 떡볶이먹다가 조금 편리합니다. 맛도 괸찮고 약간 매운 맛이 없어서 그렇지 괸찮습니다.

 

 

쿨피스와 단무지 쿨피스는 중간사이즈 줍니다.

 

 

계란찜도 같이 나오는데 계란찜은 음.. 맛있단 생각은 없음..

 

 

메인요리지요 .. 떡볶이인데 저희는 오뎅을 조금더 많이 넣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위에도 언급은 했지만 맵기는 중간으로 주문 하였으며 먹다보면 매운기운이 올라오는 정도입니다. 저도 매운것은 잘먹는편이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돈까스와 만두는 뭐 맛있다거나 맛없다거나 그런생각은 없음 그냥 먹을만함..

 

 

저는 치즈를 그리 좋아하는게 아니라 좀 그랬는데 치즈를 좋아하시는 치즈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죽............. 늘어납니다. 떡볶이의 떡은.. 뭐 전문가가 아니라 뭐라고 못하겠는데 제입맛엔 좀 말랑말랑하지 않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주소도 같이 적어 놓고 싶지만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주소는 모르고 부천 심곡동 쪽에서 주문한것이니 아마 비슷한곳에서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음식기행] - 쭈꾸미이야기 부천 심곡동 매운쭈꾸미 볶음

 

[〃 음식기행] - 부천 심곡동 저렴한안주 양장피까지 별이빛나는밤에

 

[〃 음식기행] - 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

 

[〃 음식기행] - 부천남부역 저렴한중식 술집 연태고량주있는 별이빛나는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