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쭈꾸미이야기 부천 심곡동 매운쭈꾸미 볶음

백장미꽃 2015. 1. 15. 17:58
반응형

매운쭈꾸미 드시고싶다면


 

이가계가 생긴것은 이전에 알고있었지만 생기고 처음가봤습니다. 매운음식이좀 땡기기도하고해서 원래 이전에 여기가 순댓국집이였는데 순댓국먹었을때는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안가고 있었는데 쭈꾸미로 바뀌고 나서 처음이네요 2월 28일까지는 7천원에 드실수가있으며 원래정가는 9천원입니다. 

 

 

 

1층은 전부 주차장이며 2층에 식당입니다. 요즘은 원두커피 자판기가 많이 있는듯.. 이가계도 커피자판기만 3개가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드실수있습니다.  안에를 안찍었는데 테이블수는 상당히 많습니다. 엄청많음.. 꽤큽니다. 건물자체가 식당치고는

 

 

기본 반찬들입니다. 콩나물과 무채는 밥과 함께 비벼드시면 좋습니다. 그래야 매운맛을 조금 약화시킬수가 있습니다.

 

 

조금 특이한게 스프도 주더군요.. 일단 가격이 비싸니 .. 쭈꾸미 값또한 상당히 비싸죠.. 요즘은 9천원은좀.. 비싸다 생각은들지만 쭈꾸미를 좋은걸로 쓰는것같아서 이해가 됩니다.

 

 

매워 보이지요? 맵습니다. 처음 먹는순간 그... 매운 닭발 먹을때처럼 매운 향기가 코로 먼저 느껴집니다. 그렇다고 먹지 못할정도로 맵거나 하지 않으니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된장찌게는 맛있습니다. 나물할부분은 없음 맛있음 기본반찬들도 맛있었고 스프도 먹을만하고 근데 가격이 조금쎄다는게 아쉽긴하지만

 

 

 

 

콩나물과 쭈꾸미와 무채를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아주 매운것은 싫어하지만 적당히 매운 음식은 좋아합니다. 저같은 사람에겐 딱이더군요 매운정도가 음식은 쭈꾸미집으로 변경되고나서 돈이 아깝거나 하지 않는데 위치상 장사가 그리 잘되는것같진 않습니다.

 

 

음.. 나중엔 쭈꾸미를 한번 포장해가서 집에있는 밥이랑 비벼서 막걸리를 한잔하면서 먹어도 괸찮지 않을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가보고 괸찮았음 다음에 또가보고 싶습니다. 이전 이미지가 그렇게 좋지않아서 걱정은 했지만 이번에 바뀐 쭈꾸미집은 먹을만합니다. 특히 매운 쭈꾸미 드시고 싶다면 너무 미친듯이 맵지않고 적당히 물한모금 먹어가면서 먹기 딱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