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베가 아이언2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루제품 구매후기

베가 아이언2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루제품 구매후기베가 아이언2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루제품 구매후기

Posted at 2014. 12. 6. 01:24 | Posted in 〃 리뷰/〃 제품 리뷰
반응형

정말구하기 힘들었던 케이스


 

제가 저번 포스팅에 베가아이언2를 샀다고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저는 투명 케이스를 좋아합니다. 원판 그대로 이미지가 나오니깐요.. 그래서 구할려고 이리저리 다니다가 어렵게 구했네요 오프라인 5개매장 온라인 6개 뒤졌습니다. 온라인은 신청하면 자기들이 알아서 취소시킴.. 없으면 판매에 올리지를 말던지.. 조금짜증나지만.. 겨우 구했습니ㅏㄷ. 

 

 

 

아이루 젤리케이스입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5천원 조금 넘었던것같습니다. 저는 완전 투명이 좋긴한데 완전투명은 도무지 찾을수가 없어서 반투명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보시면 투명의 정도가 위에 사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반투명이여도 뭐 제품은 또렷하게는 아니지만 제품의 이미지는 그대로 보이는듯합니다. 그래도 색갈있는 젤리케이스보단 상당히 만족합니다. 힘들게사서 그런지..

 

 

테두리는 면적이 적어서 그런지 투명에 조금더 가깝습니다.

 

 

 

 

 

 

 

 

젤리케이스 사면서 가장걱정했던 부분중에하나가 충전기 연결할때 윗부분이 닿는거였는데 이것은 닿지 않더군요 그래서 조금더 만족하는듯합니다.

 

일단 핸드폰케이스를 간단한 리뷰라도 잘 적지 않는 스타일인데 이번에 너무 힘들게 구매해서 조금더 보물같이 느껴지는 기분이있습니다. 베가아이언2가 할부원금 인하하면서 엄청난 판매고 때문에 구하기가 너무힘들더군요.. 그래서 힘들게 구한 보람에 한번올려봅니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갤럭시쨩
    이성하네요. 반투명이 아닌 완전투명케이스도 인터넷에서 구하기가 어렵지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