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현대카드 Star/Gold Friendship 스타 골드프랜드쉽 서비스

백장미꽃 2014. 1. 6. 10:36
반응형

 

현대카드도 프리미엄 서비스?


 

현대카드를 사용한지 꽤 된것같은데 이번에 신규로 생긴서비스인지.. 아니면 그전부터 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프랜드쉽 서비스가 생겨서 선정이 되었길레 한번 살펴봅니다.

 

우리카드로 치면.. 우리V클럽 그런식의 서비스 인것같습니다. 우수 회원들을위한 서비스

 

 

한통의 메일이 날라옵니다. 2014년 골드프랜드쉽 회원으로 선정되었다는 내용의 메일인데 저것이 무엇인가하고 일단 홈페이지에가서 자세한 내용을 한번 살펴봅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서보니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스타/골드 프랜드쉽의 1년간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는 기본적인 서비스입니다.

 

 

선정기준을 살펴보면 스타는 전년도.. 3천만원이상... 골드는 전년도 1200만원이상............. 헐... 내가 이리 많이썻던가.. 하긴 지금생각해보면 전년도에 이것저것 일이 많아서 많이쓰긴했던것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혜택을 살펴보면은 스타와 골드 둘다  모든가맹점에서 2~4개월 무이자라는..점.. 이거하나는 좋은것같습니다. 특정 지정되어있는곳이 아닌 모든가맹점이니.. 현대카드가 가능한곳이면 가능하단 소리인것같습니다. 그냥할부로 해달라고 하면 자동으로 무이자로 처리된다고합니다.

 

그리고 전용상담전화.. 이것또한 뭐 이용할 날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전문 상담전화라 좋을것같기는 합니다.

 

 

그리고 특별서비스라고하여.. 3가지 정도 서비스가 더있는데 이것들은 별로 필요는 없을것같습니다. 해외여행 불편 보상보험? 이런것도 있을일이 거의 없을것같은데.. 특별서비스는 그닥..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대카드에서 실시하는 문화행사의 할인인데.. 흔히 TV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뭐 이런류의 문화행사인것같습니다. 일반현대카드 회원은 20%할인이며 스타 골드는 30%할인이네요..

 

뭐 큰혜택을 주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인만큼 알고계신다면.. 뭐 도움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