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우리 블루다이아몬드카드 포인트 신규 플레티늄카드

백장미꽃 2013. 11. 29. 17:30
반응형

 

 

우리카드에서 새로나온 물건


아 요즘에 자꾸 포인트카드로 눈이갑니다. 할인카드를 들어봤자 어디서 할인되는지 알고 있기도 귀찮고 포인트는 그냫 쌓아놓고 쓸수 있으니..  저번에 다모아카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그카드와 요즘 이카드를 자꾸 비교검색하게됩니다.

 

이카드는 일반카드가 아니고 플레티늄 카드라서 교체발급이 안된다고 합니다. 은행에가서 신청을 하던지 아니면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유선상으로는 불가능하다네요..

 

 

 

 

근데 연회비가.. 마스타카드가 10만원임.. 엄청비쌈 프리미엄 카드라.. 그래서 혜택들을 살펴보기로합니다. 각종 골프나 항공 그런 라운지이용과 할인은 플레티늄카드에 기본으로 붙어있는것이라 그런것들은빼고..

 

연회비 면제조건이.. 전년도 5000만원이상사용했을시...............!! 저는 불가능하겠네요

 

 

 

 

 

 

일단 이카드는 모아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있습니다. 포인트뿐만아니고 아래 화면에 나오듯이 1년에 1회 기프트를 줍니다. 아래의 목록중에 하나지요.. 저 선물만 1번씩받아도 연회비는 일단 뽑고 시작하는 격이니 큰 단점이 없습니다.

 

모아포인트또한 0.7%... 포인트 적립율은 작으나 케쉬백이랑 같이 사용하다는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나중에 우리 명퓸샵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쌓아두면 좋습니다.

 

 

 

 

 

 

 

 

 

일단 1년에 1회 위에 선물을 줍니다. 조건은 초년도는 30만원이상 차년도는 200만원이상 사용조건입니다. 1년에 200만원 이상이니 그정도는 당현히 쓸것같고.. 선물은 그냥나올것같습니다. 일단 상품권같은거를 받게되면 현금화시키기는 힘드니 그부분은 단점아닌 단점? 이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포인트를 주력으로 하는 카드라서 CJ와 캐쉬백의 적립및 포인트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부분이 개인적으로 매리트가 좀 있는것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신청은안해봤지만 아마 거절? 당할것같긴합니다.

 

 

 

 

 

그리고 카드가 새로 나와서 이벤트를 3가지 하고있는데.. 1~2번같은경우는 큰매리트가 없어보이고 3번 이벤트에 당첨이된다면 좋을것같긴합니다.

 

이카드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포인트 아시아나마일리지 스카이패스마일리지 가 있는데 원하시는걸로 보시면 되실것같습니다. 지금포스팅하고있는카드는 블루다이아몬드카드 포인트 입니다.

 

혜택이 좋은것같은데.. 이번기회에 나도 플레티늄카드에 한번 도전해볼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