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우리카드어플(앱)출시 기능 살펴보기

백장미꽃 2013. 12. 27. 16:11
반응형

 

 

신규어플 우리카드


 

이번에 새로출시된 우리카드 어플입니다. 그전에는 우리은행 어플에 로그인을하면 우리카드 메뉴가 별도로 있어서 거기에서 카드에관한 정보나 각종변경등을 하실수가 있었습니다.

 

이번엔 우리카드와 우리은행이 분리가 되면서 우리카드로 별도 어플이 나와 살펴보았습니다. 우리카드를 사용하다보니 살펴보게되었습니다.

 

 

어플은 마켓에서 우리카드 검색하시면 바로나오니 설치하시면됩니다. 처음 로딩되는 화면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하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그전에 우리은행 어플은 ..좀.. 그랬는데 훨씬 보기가 좋습니다.

 

 

로딩이 끝나면 최초로 하는것이라 로그인을 하시면됩니다. 아이디 비번으로 로그인을 하셔도 되고 저처럼 주민번호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셔도 됩니다. 공인인증은 필히 있으시는게 좋습니다.

 

 

주민번호를 치시고 로그인을하시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나옵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시고..

 

 

공인인증서 로긔인하신후에 간편로그인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차후에 는 이것만 적으시면 되니 설정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현대카드앱은 이기능이 있었는데 우리카드도 생기니 좀 편리해졌습니다. 

 

간편비밀번호 - 앱의 비밀번호이며 차후 로그인할때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안하셔도 각종정보조회나 모든메뉴 이용이가능함

 

 

우리카다앱 비밀번호 설정을 위해서는 위에 있는 각종 카드 정보를 넣어주셔야 가능합니다.

 

 

등록이 완료되었네요 인제 다음부터는 비밀번호만 적으시면 됩니다.

 

 

로그인한 최초 모습입니다. 이름과 현재 카드등급과 각종 이용내역이 로그인하자마자 너무 마음아프게 보여줍니다. 언제 어디서 시간까지 한번에 볼수있어 편리합니다. 그전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만 상세한걸 알수있었는데 그부분은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이벤트라고있는데 우리카드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들을 메인화면에 보여줍니다. 놓칠수있는 정보들을 보여주니 좋은것같습니다.

 

 

이용대금 명세서와 총한도와 남은한도 결제예정금액 그리고 포인트까지  한번에 볼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그리고 우측에 메뉴로 들어가면 그전에 우리은행 어플에서 이용했었던 각종 메뉴들이 모두있습니다. 디자인또한 상당히 말끔한?느낌입니다. 선결제기능또한 포함이 되어있으며 현금서비스 카드론기능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설정하고 변경하는 거의 모든메뉴와 기능들은 전부 포함이 되어있는듯합니다. 카드신청부터 카드기능까지 모조리..

 

일단 우리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상당히 반가운 어플중에 하나입니다. 모든정보와 기록들이 한눈에 가능하며 각종 조회및 변경또한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되어서 좀더 편리하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