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무료주차장찾기 파킹박어플 주차장정보확인

백장미꽃 2014. 1. 8. 12:53
반응형

 

주차장찾기


 

운전을하다보면 일반 주택가나 한가한곳은 큰문제가 되지 않지만 시내쪽은 주차때문에 아주 골치 아플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어플을 뒤지다가보니 주차장을 찾아주는 어플이 있길레 소개해드립니다.

 

주차장위치뿐만이 아니고 가격정보 무료주차정보등 많은 부분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주차장 찾을때 아주 편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플의 이름은 "파킹박" 이며 저는 티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았습니다.

 

 

다운을 받으시면 지도에 현재위치와 주변의 주차정보들이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0.2천원 이라고 적혀져있는곳은 일반 유료주차장이며 브랜드가 적힌곳은 그 건물주차장으로 보시면됩니다.

 

주차장의 기본요금과 추가요금 그리고 할인정보까지 담고있습니다. 그리고또한 건물주차장도 최초 무료시간과 확인도장을 받았을시 몇시간까지가 무료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Free라고 적힌곳이 보입니다. 저기는 그냥 완전 무료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다른 추가요금이 없다는 뜻이죠.. 현재위치에서 주차장을보면 많은 매장건물들의 주차장이 나오고 일반 개인이나 건물주차장은 나오지않습니다.

 

 

환경설정부분에들어가게되면 주차장지도의 검색반영거리와 주차알람을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또한 주차정보뿐만이아닌 날씨정보도 함께제공합니다. 날씨정보는 별로 필요할것같지는 않으나 일단 있는 기능이니 올려봅니다.

 

 

입차시간을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어느 주차장에 입차시간을 설정해놓으면 무료주차 시간이 되어갈때쯤 알림으로 5분단위 간격으로 알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위치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나 내가원하는 지역을 미리 검색하여 주차정보를 확인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상당한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내가 서울의 한복판을 가는데 주차장때문에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그전에 미리 그곳의 주차정보를 확인하고 간다면 편리하지 않을까합니다.

 

 

그리고 주차검색조건에 운하는 검색을 넣으실수 있으며 저기 메뉴중에 신용카드결제 가능한곳을 찾아주는게 가장 좋은 기능인것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기능들은 이러나 차량으로 많이 이동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편리하지 않나 싶습니다.

 

어디를 이동하신다면 주차정보를 가격이나 무료주차등등.. 을 미리 확인하시고 출발하신다면 훨씬 쉽게 주차를 할것같습니다. 간만에 아주필요하고 좋은 어플이 나온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