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SK T테더링 으로 간편하게 핸드폰 무선공유기로사용

백장미꽃 2014. 1. 10. 13:24
반응형

 

 

T테더링


 

언젠가 테더링에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하는방법이였습니다.근데 이번에 SK에서 테더링을 할수있는 어플을 출시하여서 테더링을 훨씬 간편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2013/08/19 - 테더링 휴대폰으로 무선공유기(AP) 설정 하는법

 

아래내용은 SK가입자에 테더링어플이며 KT나 LG쪽 가입자분들은 위에 링크로 테더링을 하시면 하실수가있습니다.

 

 

테더링은 우선 티스토어에서 "T 테더링" 어플을 다운받으시면됩니다. 

 

 

로딩화면인데 원레는 안찍을려다가 화면이 깔끔하길레.. 한번찍어 봤습니다.

 

 

티 테더링의 메인화면입니다. 아래부분에 안드로이드 호스트 해서 제해드폰의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번달에 남은 데이터량과 퍼센테이지로 남은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기 중간부분에 off 를 누르시면 테더링을 간편하게 키실수가 있습니다.

 

끄고 키는것보다 실시간으로 남은 데이터량을 확인 할수있다는게 큽니다. 저가 잘못해서 계속사용하면 데이터요금 폭탄을 맞을수있으니.. 화면에 보여주니 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머 설정은 테더링을 on을하게되면  그후에 몇시간까지 테더링을 허용할것인지 자동으로 타이버를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테더링을 사용했던 단말기들의 내용을 확인하실수있고 단말기별 사양량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환경설정부분입니다. 환경설정은 크게 중요한부분은 없는것같고 데이터 제한설정부분만 확인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기를 설정해 놓으시면 내휴대폰의 남은 데이터량에 맞게 제한을 거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화면은 초기화면에 아래부분에보면 내핸드폰의 잠금입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누구나 접속할수없게끔 만드는 것입니다. 간단하게는 무선공유기에 비밀번호를 거는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LTE가 점점 빨라지고 휴대폰으로 데이터량이 늘어나면서 그와함께 발전해나가는게 테더링인것같습니다. 3G일때는 속도도 많이 느리고 불안정하여 많은 사용이 없었지만 지금은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어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테더링을 사용하실때는 항상 데이터량을 잘확인하시고 휴대폰이 엄청뜨거워진다는점은 숙지하시길바랍니다. 그리고 뱃터리도 빠른속도로 소모가 진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