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배달어플 요기요 어플내결제가가능한 어플

백장미꽃 2013. 12. 18. 16:59
반응형

 

 

구글 플레이 어워즈 베스트에 빛나는 어플? 


 

배달음식어플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보통 많이 상용화된게 배달통  배달의민족.. 등등 이런것들이 대표적인건데 배달음식 요기요도 있어서 한번 살펴보기로 하였습니다.

 

어플에서 직접결제한다는 아주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상을 받은것같기도 합니다.

 

 

 

TV에서도 광고를 많이 본것같기도 합니다. 이어플은 그만큼의 좋은점이 있는지..

 

 

 

어플에 접속하고 위치제공에관한 동의를 하시면 현재위치가 잡힙니다. 그리고 거기에 해당되는 각종 매장들의 정보가 나옵니다. 거의대부분인지 모든매장인지는 잘모르나 어플내에서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목록이 적습니다.

 

 

원하는 매장으로 들어가게되면 가격정보와 메뉴 종류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매장이름 바로아래 리뷰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고르시고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결제할수있는 창이 나옵니다.

 

 

배달장소와 각종동의를 하시고 화면을 아래로 드래그하면은 결제방법이나옵니다.

 

 

배달원에게 현장에서 결제할것인지 아니면 어플내에서 결제를 할건인지 고르실수가있습니다.

 

배달원에게 결제하는것은 카드결제할때 "카드에요"라고 미리 말안해도 좋을것같긴합니다. 어플내에서 결제또한 휴대폰결제까지 가능한점은 조금의 편리함을 더하고 있는것같습니다.

 

 

근데 제휴되어있는 음식점 목록이 너무 없습니다. 중국집을 골라보았는데.. 단한곳.. 다른 어플에서 확인하면 몇십군데가 나오는데.. 여기는 한곳만나옵니다. 대신 어플내에서 결제가 가능하죠..

 

아무래도 어플의 의도는 좋으나 아직까지 제휴된곳이 적어 아쉽습니다. 차후에 많아지면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