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오케이 캐쉬백 OKcashbag 모바일카드 발급받고 포인트확인하자

백장미꽃 2013. 12. 3. 18:06
반응형

 

 

OKcashbag 카드가 없다면 이걸설치하자


 

저같은경우는 도무지 캐쉬백에 가입이 되어있긴하나 얼마가 적립이 되어있고 정보등을 하나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가끔 이포인트가 필요할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난감하죠..

 

그래서 생각난김에 오케이캐쉬백 어플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티스토어에서 일단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실행을 시키시면 화면 맨위에 회원인증하기가 있습니다. 거기를 클릭하시면 회원 인증을 받으실수 있고 모바일 캐쉬백 카드도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포인트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 인증은 3가지 종류가 있으며 아무것도 모르신다면 그냥 휴대폰 인증을 하시면됩니다. 저는 에스케이 플레넷 아이디가 있어서 그아이디로 인증을 하였습니다.

 

 

아이디가 있으신분은 위에 아이디 적는칸에 적으시고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확인이 되시면 모두 동의를 하시고 아래 회원 인증하는게 하나가 더 있습니다. 거기까지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름과 출생일 통신사 등 휴대폰인증으로 해주시고 다음을누르시면 또한번의 동의 절차가 나옵니다.

 

 

 

 

이것또한 모두 동의를 해야하니 그냥 "모두동의"를 체크하시고 다음으로 넘기시면됩니다.

 

 

 

모든 정보가 맞는지확인하시고 또한번의 동의를 하신후에 넘어가시면 모든인증은 완료가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거 비밀번호 설정을 하는데 보통 카드 비밀번호를 몰라서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이번기회에 옙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변경하시는게 좋습니다.

 

비밀번호 아래부분에 보시면 "카드 비밀번호도 앱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변경하겠습니다." 이부분을 체크하시고 변경하세요

 

 

 

 

모든절차가 완료되고 그간 내포인트가 보입니다. 아주.. 미흡하네요 그리고 저부분을 클릭하시면 모바일 카드 정보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캐쉬백 가맹점에서 적립받으실때 앞으로는 위에처럼 모바일카드 정보를 보여주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간 아까운 포인트를 그냥버렸네요 ㅠㅠ

 

 

카드 정보뿐만이 아니고 각종 포인트 적립이벤트와 할인에대한 정보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저처럼 캐쉬백은 가입되어있으나 그간 한번도 활용을 못하셨다면 간단하게 이걸로 가입하고 적립하고 확인하고 하시면 아주 유용하실듯 싶습니다. 포인트 버리시들 마시고 모아서 공짜영화도 보고 아껴봅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