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갤럭시 노트9 실리콘케이스 재클린 블랙 색상후기 괜찮은데?

백장미꽃 2019. 3. 16. 17:19
반응형

갤럭시 노트 9 케이스 입니다.  저는 젤리케이스 유형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지가 들어가거나 디자인이 심한것들은 보편적으로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매후 사진을 찍긴 하였으나, 리뷰 관련은 올릴 생각이 없었습니다. 약 2달정도 사용하고 나니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 올립니다.


재클린 실리콘 젤리케이스


제품은 미끄럽거나 하지 않는 젤리 케이스 입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했으며 2만원 정도 합니다. 사이트마다 다르겠지만






제품을 구매하면서 맘에 들었던점하나, 안에가 사진처럼 작은 털로 되어있어 오랜기간 사용해도 이물질이 뭉쳐서 휴대폰에 달라 붙거나 하는 부분이 없습니다. 일반 젤리 케이스 사용할땐 오랜기간 사용하다보면 먼지가 조금씩 뒷편으로 들어가 뭉치는 현상이 있었는데 그런부분은 아직까지 보이지 않습니다.






▲ 구매한 색상은 블랙색상이며, 다른 색상들도 있습니다. 제품은 스웨이드부분/ 내부의 폴리카보네이트 부분 / 외부 실리콘 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 구매후 직접 씌어 보면 아시겠지만 아래부분을 제외하곤 노트9과 딱맞게 PC 부분이 규격화 되어 있습니다. 뼈대처럼 아래부분을 제외하곤 되어 있어서 빠지거나, 늘어나거나 그런 부분이 없습니다.



▲ 뒷부분의 블랙도 무광이라 지문이 많이 묻거나 하지 않고 자동차 무광처럼 보기에도 깔끔합니다.





▲ 리뷰를 할까 하면서 사진을 찍는 과정중엔 작은 먼지들이 잘붙는것 같았으나 실제 생활하면서 사용하면 먼지는 거의 붙지 않습니다. 물론 생활하다보니 외부에 기름때? 그런부분이 발생하여 잘 붙지 않는부분도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에 구매하셔서 검은색인데 먼지가 너무 잘 붙지 않는지 하시면서 걱정 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아이폰7 부터 노트 9까지 사용하면서 구매한 케이스중에는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