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HF-B3 한경희 생활과학 휴대용선풍기 사용 후기

백장미꽃 2018. 7. 6. 22: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대용 선풍기인 한경희 생활과학 제품 HF-B3 모델입니다. 인터넷에 판매가는 약13,000원 정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파우치 등을 악세사리로 별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미니선풍기는 처음써보는 관계로 처음써본 사람의 생각대로 적겠습니다.


휴대용 미니선풍기 HF-B3


이제품은 휴대용으로도 이용할수있으며 거치대가 있어서 탁사용으로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제품의 기본스펙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무게 : 130g

파워 : 4W

사이즈 : 220 x 104mm

배터리 : 2200mAh

작동시간 : 1단계 약 8시간, 2단계약 4시간 , 3단계 약3시간


다른 선풍기들의 스펙은 살펴보지 않아서 저게 좋은지 나쁜건지는 모르겠으나 8시간정도 사용할수 있으면 나쁘지 않습니다. 1회충전으로 몇일사용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이제품은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로 충전하실수 있으며 휴대푠 충전기로 편하게 충전하실수 있습니다.



▲ 제품의 구성품은 본품, 케이블, 거치대 인데 케이블을 조금만더 길게 만들어주셨으면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뭐,, 충전하는동안은 거의 사용할일이 없어서 짧아도 되지만 조금더 길었으면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애기들 손가락이아니면 들어가지 않아서 위험하거나 그렇지는 아니며 날개는 7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버튼은 1개가 있으며 해당 버튼으로 모든 조절을 합니다. 미,약,강을 버튼을 누를때마다  강약을 조절할수 있으며 전원을 키고끄는것 또한 동일하게 버튼을 눌러서 구동합니다.



▲ 탁자용 거치대가 있어서 충전케이블 꽃아놓고 사무실에서 책상위에 놓고 사용하면 편리할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서 책상에 놓아도 지저분해보이거나 하지 않아 놓고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거치대의 아래부분은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 쉽게 미끄러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 선풍기의 뒷부분입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충전에대해 조금 언급을 하면 이제품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5V 1A 충전기를 이용하시는게 좋으며, 9V의 고속 충전기 또는 2A 충전기는 사용하시는거는 좋지 않습니다. 제품의 유의 사항으로도 나와있으니 충전기를 조금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 휴대용 선풍기의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는 그립감입니다. 들고다니면서 사용을 하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립감은 제품을 선택하는 항목중에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제가 느끼는 그립감은 손크기에 딱 맞아서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 측면에는 LED표시가 있으며, 제품을 사용하거나 충전할때 LED가 켜지게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는데 큰 역활을 하는것은 아니나 밤에 켜놓고 사용하면 나름 나쁘지 않습니다.




▲ 제품의 구동 영상인데 3단계로 조절되는 모습입니다.



▲ 제품의 하단 부분에는 고리 부분이있어 기타 악세사리를 걸수가 있으며 이부분을 잘이용하면 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휴대용 선풍기의 젤큰 덕목은 그립감과 지속시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바람이 너무쎄도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줄수 있으며 바람이 너무 약해도 시원하지가 않아 불편합니다. 그중간을 찾는게 어렵죠.. 단계별로 조절할수 있어서 그런부분들을 해소할수 있으며,. 그립감은 손크기와 거의 일치해서 만족하고 이용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