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SF추천 영화 디스트릭스9 가장 잔인한건 인간이다.

백장미꽃 2018. 10. 7. 16:44
반응형

이영화는 꼭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왓챠 무료 1개월이 거의 마무리 되어서 그동안 보지못한 잼있는 영화를 찾아봤습니다. 2009년도 작품인데 어느 유튜버 님이 추천한다고 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SF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처음에 영화를 접할땐 좀.. 그랬습니다. 그러나 보다보면, 은근 외계인의 귀여움도 찾으실수 있습니다.


3년후에 침공해죠!


그간 SF관련 영화는 지구인과 외계인과의 대결구도나 외계에서 지구를 침공하여 지구를 방어하는 그런류의 영화가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러나 이영화는 그런류의 영화는 아니고 그 반대의 이미지 입니다. 지구인이 외계인을 침공아닌,, 괴롭히는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영화의 초반은 다큐멘터리 제작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영화를 보기전에 잔인한 장면도 종종있으니 감안하시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외계우주선은 20년전 남아공 상공에 불시착하여 그런 외계인과 지구인들간 작은 상생을 하면서 살아가게 됩니다. 외계인들은 자기별로 돌아가고 싶어하며, 지구인들은 그런 외계인을 상대로 여러가지 실험,, 외계인의 무기등을 탐내게 됩니다.



▲ 이영화는 줄거리보다는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해주는 부분이 많습니다.


외계인에게 지구인은 외계인인가?

역시나 모든 동물중 가장 잔인한건 인간이다.

등등


▲ 외계인이 좀더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 3년후에 지구를 침공해서 지구인중 자신을 괴롭혔던 집단을 개발라줬으면 하는 영화.. 뭐 그런 영화입니다.





▲ 처음에 이 영화의 외계인을 보면 조금 혐오스럽다는 생각도 들지만 보다보면 애기도 나오고 애기는 귀엽기까지 합니다.




▲ 시청한 사람들의 평점도 상당히 높으며, 내용을 어느정도 보고난후에 영화를 보아도 잼있습니다. 그동안 보지 않았던 색다른 SF영화라서 후속작이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후속작에서는 반대로 지구를 침공할지.. 그리고 주인공은 후속작에서 어떻게 나올지 등등 영화의 전반적인 스토리를 적고 싶지만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적지는 않겠습니다. 뭐 나온지 9년정도 된영화라 스토리는 찾아보면 쉽게 찾을수 있으시겠지만 그냥 잼있으니 찾을 생각하지 마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 이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오랜만에 영화에대한 글을 적게 되네요 


[〃 여행이야기] - 부산 해운대 포장마차촌 여긴 들러서 소주한잔 해야함

[〃 영화] - 부산행 개인적후기 1000만까지는.. 글쎄요

[〃 영화] - 영화 암살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