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영화 알라딘실사판 늦기전에 극장에서 보세요

백장미꽃 2019. 6. 9. 22:23
반응형

어렸을때, 알라딘 영화? 만화라고 칭하겠습니다. 알라딘 만화를 보면서 유년기를 보냈던 한사람으로서 실사 영화에 대한 거부감은 약간 있었습니다. 만화보다는 재미가 없을거라는 편견때문에 알라딘 실사판을 볼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좀 비고, 평점이 너무 좋아서 기생충과 어떤것을 볼까 하다가 알라딘을 보고 왔습니다.

 

평점이 괭장히 높던데?


 

평점이 9점 이상 이던데 (네이버 평점기준) 기대감이 너무 컷던 탓인지 그정도로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영화가 재미 없다거나 그런것은 없으나, 제 생각의 평점은 약.,., 8.6정도? 생각이 듭니다.

 

 

 

만화를 본지 하도 오래되어서 스토리가 전체적으로 기억이 나지 않아 모든게 일치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대부분은 비슷한스토리를 가지고 말그대로 만화와 실사판 차이입니다.

 

 

윌스미스의 지니역활 케리로 인해 영화가 지루하지 않습니다. 만화판에서도 그랬듯이 양탄자를 타면서 노래를 하는 부분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 실사판도 자스민공주와 알리왕자?였나 .. 하여튼 왕자하고 양탄자를 타고 다니면서 부르는 노래는 일품 입니다.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혹은 디즈니사의 만화에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상영이 끝나기전에 꼭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TV에서는 느낄수 없는 영화만의 감동을 선사 합니다.

 

또한, 지나버린 옛기억? 옛추억? 등도 함께 소환하실수 있으며,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릴때 만큼의 감동은 없지만 어릴때는 몰랐던 또다른 이야기를 선물해 줍니다.

 

끝나기전에 꼭 보세요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63788&mid=41880

 

알라딘 동영상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

movi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