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 하드코어 야만용사 고행13단계 불멸셋트

백장미꽃 2018. 9. 9. 2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디아3를 다시했습니다. 하드코어 케릭하면서 이전에 키우던 야만용사는 향피워 드리고 새로 키우기하다가 귀찮아서 안하다가.. 몇일 조금씩 하니 잼있어서 다시 키우고 있습니다.


야만용사 고행 13단계


대균열 단계가 아닌 난이도 단계는 고행 13단계가 마지막인데 하드코어 케릭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하드코어 특성상 조금 여러웠네요..


대균열은 원시고대를 먹고자 70단계까지만 클리어 해놓은 상태이며 , 차후에 원시고대나.. 칼데산?인가 뭐 그거랑 고대 아이템 전부 완료하면 100단정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선조의 망치를 주무기로 불멸왕셋트로 아이템은 착용하였습니다.


물론 상위 랭커들의 아이템을기반으로 수집 및 사용하니 확실히 클리어가 쉽습니다. 이래서 고수들을 잘따라해야합니다.



▲ 옷은 불멸왕 셋트로 해주시고 무기는 꼬마도적과 모락가 무기 셋트로 해주시면 됩니다. 강인함과 어느정도의 공격력을 같이 보실수 있습니다.


특히 하드코어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적인 공격이 아닌 방어, 방어스킬에 항상 신경 써야 한다는 부분 잊지 마시고요



▲ 손목방어구는 최후의 인간 손목방어구로 착용 거의 필수 입니다. 주기술의 공격속도와 공격력을 올릴수 있습니다.



▲ 선조의 분노 어깨방어구는 있으시면 이걸로 착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고행 13단계 클리어 영상 요즘 말티엘은 잡지않으니 말티엘은 아닙니다.




▲ 카나이의 함은 하드코어에선 위에 3가지가 방어와 공격을 좀 조화롭게 해주어서 거의 필수로 보여집니다. 불멸왕셋트를 착용하면 분노가 거의 선조들때문에 가득차있기 때문에 카나이의 함은 위와같은 구성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스탠다드 케릭은 다른 이야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