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H/W

GTX760 i7 8G램 배틀그라운드 구동영상

백장미꽃 2017. 12. 26. 23:03
반응형

틀그라운드 입니다.


이게임을 하고싶은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이게임때문에 그래픽카드를 구매한건 아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구동을 해봤습니다. 하옵으로 하면 구동은 되는듯하나 좀.. 어렵습니다.  뭐 베틀그라운드 때문에 구매한 그래픽 카드는 아니라서 실망은 하지 않습니다. 다른 게임들은 아주 잘 돌아갑니다.






▲ 백날 글로 적어서 뭐하나요.. 구동된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구동된 컴퓨터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 i7-4770 3.4Ghz

보드 - ECS H8 1H3-M4

그래픽 - 이엠텍 GTX 760

RAM - 8G


베틀 그라운드 테스트 







▲ 배틀 그라운드에 대한 부분을 적자면 확실히 위에 사양으로는 딸리긴 합니다. 영상을 같이 찍는 프로그램이랑 같이 구동을 해서 영상에서 렉이 상당히 많은 걸로 보이나 저만큼은 아닙니다. 하옵으로하면 구동이 되긴 됩니다. 컴퓨터가 많이 힘들어 해서 그렇지.. 영상 프로그램도 같이 구동했다는걸 감안하고 보시길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더 아이온 구동영상입니다. 아이온 스타2 디아블로3 이런것은 정말 아주 쉽게 너무 쉽게 구동이 잘됩니다. 배틀그라운드만 구동이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아주 작은 렉도 좋아하진 않아서 배그구매한것은 환불했습니다. 컴퓨터가 좀더 좋아야지 될것같아서... 환불했네요 그래픽 카드를 테스트 하고 구매하기 위함이라면 GTX760의 성능은 저정도라고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배그에 대한 컴퓨터 최적화 그런부분은 하지 않았으며 영상은 배그 중하옵 정도로 하고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구동하였음을 감안하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8.1.2일 추가 내용


원래 환불을 할려고 했으나 케릭터를 만들고 몇판 했다고 환불이 안된다네요.. 그래서 1920해상도(위에 올린 2개의 구동영상은 1920 해상도의 창화면입니다.)가 아닌 1600* 900 전체화면으로 하니 사람들이 많이 몰렸을때 빼곤 할만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1600 * 900 해상도 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