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 2.1패치공개 레더 랭킹의등장

백장미꽃 2014. 6. 19. 14:16
반응형

디아블로 신규패치 예고

 

이번에 디아블로3에서 대대적인 패치에 들어가는것같습니다. 확장팩이 발매되기전에 2.0 패치를 하였는데 이번에 2.1패치에대한 예고가 디아블로공지에 나왔습니다. 아래에 몇가지의 내용을 살펴보겠지만 여러가지의 업데이트 내용이 많아지며 디아블로2의 향기가 느껴질정도로 디아블로2의 기능이 추가됩니다. 아무래도 디아블로2의 명성을 잊지못해 디아블로3를 시작하였으나 다른점들이 많아 떠나는 유저들을생각한듯합니다.

 

 

시즌제도


 

시즌제도가 추가됩니다. 시즌제도는 간단하게 한 기간동안만 키우는 케릭이라고 생각하는게 맞을듯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드코어와 좀 비슷한 개녕입니다.

 

 

시즌케릭의 생성체크부분 케릭생성을할때 하드코어 아래부분에 시즌케릭으로 생성을 할것인지 정하는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시즌케릭들은 위에 내용에 자세하게 나와있지만 여러가지의 방식으로 진행이 될듯합니다. 위에 적혀져있는부분은 예제이고 정식적인 패치가 진행이 되어봐야 하나 큰틀은 시즌케릭은 한시즌동안 키우는 케릭이며 여러가지 방식으로 진행이되며 여러가지의 기록으로 남게 됩니다.

 

 

대균열은 아직 가칭이며 여러가지 난이도가 신설되는것같습니다. 괴물의 종류나 난이도가 계속 클리어 할수록 올라가게됩니다. 지금의 보통에서 고행의로 올라가는 방식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네팔램과 비슷한 던전을 레벨로 나누는듯합니다.

 

 

민첩의 변화


 

지금까지는 민첩의기능이 민첩이 올라갈수록 회피가 늘어나는 기능이였지만 이번 2.1패치가 진행이되면 회피 대신 방어도가 증가하게됩니다. 개인적으로 악마사냥꾼을 키우는 유저로서 반가운 패치가 아닐수없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회피의 기능은 거이 무명무실할정도로 효능이없습니다. 강인함또한 올리기가 힘들었는데 민첩이 방어도로 오르게되면 상당히 필요한 패치가 될듯합니다.

 

 

 

전투 방식과 치유.. 즉 생명의구슬 패치의 내용

 

 

시궁창이라는 던전이 신설되는듯한데 아직 글로만은 뭔말인지 이핼르 못하겠습니다. 공지 내용을 보시고 이부분은 직접 판단하세요

 

 

정말필요했던 패치 랭킹


 

디아블로2의 유저시라면 디아2의 랭킹 시스템이 더할나위없이 그리웠을겁니다. 저또한 디아블로2의 하드코어 케릭을 열심히 키웠던 이유중에하나가 레더 랭킹때문이였습니다. 그당시에 86레벨로 아시아서버 3위까지 갔으나 컴퓨터 렉으로 죽는 바람에 삭제됬던 기억이 있습니다.

 

 

 

각직업별 랭킹도 집계가 되지만 2~4인의 그룹단위 랭킹도 체크가 됩니다. 정확한 랭킹 분류는 알수없으나 랭킹시스템은 디아블로3 유저들에게 다시한번의 광랩을 요하는 제도로 곽강을 받을듯합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아이템또한 더좋은게 나오기 마련 보석이 전설로 나온다는 패치 내용이 있습니다.

 

일단 디아블로3에서 공개한 내용들은 위에 내용들인데 저 내용들은 전부 현재까지는 예제이고 변화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꼭필요한 패치들도 같이 진행이 되다보니 디아블로3 유저로서 상당한 기대감을 갖게 만듭니다.

 

얼른 다듬고 수정하여 디아블로2의 명성을 되찾고 그때음 게임감을 유저들에게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마법사 하드코어케릭 만렙달성 4케릭째

 

[〃 IT/〃 게임] - 디아블로3 하드코어 전설아이템 득템 모음

 

[〃 IT/〃 게임]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70렙달성 확장팩 하드코어케릭

 

[〃 IT/〃 게임] - 디아블로3 끊어짐현상 생길때 컴퓨터가좋아도 렉이 생길시

 

[〃 IT/〃 게임] - 디아블로3하드코어 야만용사 소용돌이(휠윈드)사용기 37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