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실행중 오류 해결 방법

백장미꽃 2019. 5. 12. 15:49
반응형

저번 주였던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실행하면 "게임이 실해중입니다." 문구가 나오면서 실행 버튼이 활성화가 되지 않아 실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에 작업 관리자를 들어가서 백그라운드를 보면 스타가 실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버그는 저만 생긴 것이 아니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백그라운드에서 종료를 하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실행을 하면, 리마스터 버전이 아닌 기존 스타 버전으로 실행이 됩니다. 전 리마스터를 구매한 사람인데 말이죠.. 이전까지는 계속 리마스터로 플레이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해결한 후 게임을 실행한 상태여서 백그라운드가 아닌 위에 있지만 오류가 있을 때는 백그라운드로 실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백그라운드 실행은 휴대폰의 백그라운드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내가 현재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뒤에서 계속 실행 중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휴대폰은 알림이 오고 하게 됩니다.

 

저 위에 버그가 있고 1주일 후 어제이죠.. 다시 실행을 해보니 여전히 백그라운드로 실행이 되고 있습니다. 단,, 이번에는 블리자드 클라이언트와 스타크래프트가 패치가 되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 이전에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스타를 강제 종료해야 진행이 됩니다.

 

 

아마 저와 같은 버그를 겪고 있다면 위에 처럼 실행 중입니다가 지속적으로 활성화 되게 됩니다.

 

 

 

순차는 이렇습니다. 실행 중으로 나올 경우 작업 관리자 > 백그라운드 스타 종료 > 블리자드 클라이언트 및 스타 리마스터 업데이트 > 실행

 

위에 순서로 하니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었습니다.

 

[〃 IT/〃 프로그램] - PC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다운로드 사용법

 

PC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다운로드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토마우스 프로그램 입니다. 해당프로그램은 지정된 화면의 위치에 마우스의 무한클릭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우스의 클릭 뿐만이 아니고 키부드의 앤터 또는 방향키, 지정된 키를 PC화면에 지..

ansths.tistory.com

[〃 IT/〃 컴퓨터 S/W] -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게임 녹화 방법 60 프레임 녹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게임녹화 방법 60프레임 녹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간만에.. 글을 적습니다. 간만에 적는다는 멘트를 너무 자주 하는것 같네요 요즘 회사일에.. 술먹느라. 게임도 하느라 마땅히 블로그를할 시간이 없습니다. 더 정확한건 노력이 부족한거겠..

ansth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