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오랄비 전동칫솔 바이탈리티 기본형 제품 사용후기

오랄비 전동칫솔 바이탈리티 기본형 제품 사용후기오랄비 전동칫솔 바이탈리티 기본형 제품 사용후기

Posted at 2018. 8. 14. 13:40 | Posted in 〃 리뷰/〃 제품 리뷰

전동칫솔 구매기 입니다. 저는 전동 칫솔을 처음 써봤습니다. 1+1 행사한다길레 구매를 했는데 그 후기를 적고자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출시된지 좀된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고, 아마 재고 물량 없애기 위해 1+1 행사를 한것 같습니다. 전동칫솔을 이번에 구매한김에 사용해보고 일반 칫솔보다 좋다는 생각이 들면 앞으로 좀더 좋은 모델을 구매해서 사용할까 생각중입니다.


오랄비 바이탈리티


구매한 제푸무은 P&G의 오랄비 제품입니다. 뭐 솔찍히 전동 칫솔을 처음 써봐서 어떤 브랜드 어떤 제품이 좋은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전동 칫솔이 그냥 아무 생각없이 사는 일반인에게 과연쓸만하며, 사용할만한 제품인가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매한 제품은 이제품인데 제품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기능에 대한 부분은 많이 적지 않겠습니다. 최근에 나온 오랄비 제품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스마트폰하고 어플로 연계되어 칫솔을 사용한 히스토리에 대하여 남겨주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뭐 저는 거기까지는 바라지 않기때문에 제품만 살펴보겠습니다.



▲ 참고로 이제품은 인터넷에서 약 25000~ 30000원 사이에 판매가가 형성되어 있으며


오랄비의 여러 칫솔모와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교체가 가능한 칫솔모는 인터넷에서 한번더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충전기 이며, 충전기의 선은 그리 긴편이 아니라 세면하는곳에 전기가 조금은 가까이 있어야 충전을 편리하게 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 최초 연결되어 있는 기본 칫솔모이며, 저는 구매할때 3개를 같이 받아서 총 4개의 칫솔모가 있습니다. 칫솔모는 찾아보니 형태, 상황에 맞게 자기에게 맞는 칫솔모를 이용하면 되는것같습니다.





▲ 뒤에 전선이 보이는데 짧습니다. 충전은 간단하게 거치식이며 칫솔모의 교체주기는 약3개월정도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3개월은 너무 빠른것 같고 좀더 길게사용해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스펙에 대해서 조금 적어보면 분당 7600회의 좌우 회전 2D세정방식, 1회 충전으로 최대 5일 사용, 이정도 인것같습니다.



▲ 칫솔을 사용하는데 그립감은 아주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그립감은 나쁘지 않으나,. 아이들용도의 제품이 따로 있다면 상관 없겠지만 아이들에게 칫솔모만 변경하여 사용하게 한다면 아이들 손에는 그립감이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 칫솔모는 간편하게 위로 올리면 분리하실수 있습니다.






▲ 전동 칫솔을 처음 사용해본 사람으로서의 느낌은...!


확실히 수동으로 하는 칫솔질보다 잘됩니다. 특히 이빨 안쪽에 양치를 할때 탁월하다는것을 느낍니다. 처음에 멋모르고 칫솔 바른후에 회전시키는 바람에 이곳저곳 치약이 튄것을 제외하면 개인적으론 수동 양치를 하는것보다 훨씬 좋은것 같으며, 그리고 일단 잼있습니다. 양치가 이빨에 대고 있으면 징~~~하면서 자동으로 양치가 되니 잼있는 부분이 있고 단, 잇몸은 다치지 않게 잘사용하는게 좋을듯합니다.


특히 애들이 사용하면 잼있어서 양치를 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양치를 하는 모습을 찍을려고 했으나.. 그건좀 너무 이빨에 자신이 없어서 구동되는 영상만 올리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