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4번째 모발강화 샴푸 클로란 퀴닌 사은품 많네요

백장미꽃 2018. 9. 16. 2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샴푸에 대한 글을 점점 자주 적는것 같습니다. 이제품까지 4개의 탈모관련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이제품말고 생각하고 있는 다른제품 까지 사용해보면,. 딱 5개의 제품을 사용해 보는것 같습니다. 5개를 사용해보고 결정을 할려고 합니다. 앞으로 사용할 제품을 말이죠 이제품에대한 리뷰는 한달간 사용후에 적을려고 하였으나., 포장을 뜯었는데 뭔.. 사은품이 이리 많이들었나.. 해서 사용한지 일주일이 지난지금 한번 적습니다.


클로란퀴닌 


이제품은 클로란 퀴닌 제품이며, 클로란에서 탈모라기보다는 머리카락의 모근을 강화해주는 그런 제품입니다. 모근을 강화하면, 영양분이 많이가고 머리카락이 조금 굵어지는? 뭐 그정도의 능력입니다. 몇달을 사용한후에 좀더 정확히 알겠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19800원에 구매를 했는데 나는 400ml구매했는데 200ml가 또오고 다른 여러 사은품도 같이왔습니다. 아직 이제품에대한 리뷰가 얼마 없는걸로 봐서 제품에대한 홍보를 하기위해 샘플을 많이 주는것 같습니다.



▲ 나는 우측의 삼퓨하나 샀는데 샘플양이 더많은 뭐 그런 느낌..



▲ 이제품에 대한 정확한 느낌은. 5개 제품에대한 사용을 완료하면 한번더 적도록 하겠습니다. 오늘까지 딱. 1주일 사용했는데 1주일 사용느낌을 적자면,.. 지금까지는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부분도 있고 샴푸의 향도 나쁘지 않고 동일한 용량을 약 4만원주고 사는 제품과 절반값이 이제품의 성능차이는 아직까지는 비슷합니다.







▲ 개인적으로 하는 생각이며, 여러 자료들을 찾아봐도 탈모를 치료하는 샴푸는 없는것 같습니다. 단, 탈모로 나온 샴푸들은 두피에 모공을 좀더 깔끔하게 청소하여, 모공에 영양분이 좀더 잘들어가도록 하며 빠질머리카락의 주기를 조금너 늦춰주는 역활.. 조금더 늦어지면 새로나는 머리카락과 합해져 머리카락이 난것같은 기분?





▲ 처음에 구매할때 아래 GIFT라고 적혀져 있길레.. 저걸 주나? 했었는데 정말로 주더군요. 앞으로 이제품 다 사용하면 다른제품 한번 사용해보고 전체적인 리뷰를 한번더 적을까 합니다. 


제품의 사이트 각종 홍보 채널을 보면, 다좋아 보여서 들어간 성분 그런것은 적을려고 했으나 적지는 않겠습니다. 나이가 어느정도 들어가면서 점점 탈모끼가 오는것같은 사람의 생각이라고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비싼것도 좋고, 싼것도 좋지만, 한번씩 써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도브제품중에 저하고 맞는 샴푸가 있었는데 현재는 그제품을 팔지 않아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은 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