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역곡 북부역 속풀이해장국 병천순대국

역곡 북부역 속풀이해장국 병천순대국역곡 북부역 속풀이해장국 병천순대국

Posted at 2017. 6. 21. 23:01 | Posted in 〃 음식기행
반응형

역곡역에 있는 병천순대 입니다. 개인적으로 병천순대를 좋아하는데 소사에 있었는데 어느순간사라지고 가짜 병천순대만 많이 있어서 이번에 간김에 올립니다. 언젠가 올려야지 하다가 이번에 생각나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역곡북부 병천순대

 

다른 분들에겐 병천순대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에겐 처음 순대국의 달콤함?을 선서했던 곳이라 그맛이 조금은 익숙해 진듯합니다. 이런저런 순대국을 많이 먹고 다니는데 속푸는데는 아주 좋습니다.

 

 

 

 

간판사진을 찍어올려고 했으나 깜빡하고 잊어서 지도 첨부합니다. 역곡 북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가끔 다녔던곳이라 저처럼 술좋아하신다면 속푸시는데 효능이 좋은 집입니다. 밑반찬도 나쁘지 않구요 개인적으론 여기 에서 나오는 고기가 조금 마음에 드는 부분도 있습니다. 너무 비계부위만 주거나 너무 살만 주던가 그렇지 않아서 느끼한 부분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저로서는 조금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밑반찬은 나쁘지 않지요? 뭐 나쁠것도 없지요 일반순대국집에서 나오는 기본입니다. 청양고추.. 는 순대국먹을땐 필수인듯함.

 

 

 

 

 

제가 병천순대를 안게 약.. 7년전?정도 되는것 같은데 그때랑 뭐 가격은 거의 비슷합니다.

 

 

그리고 또하나 여기의 맘에드는점.. 사람마다의 차이는 있겠지만 전 꼬들꼬들한 밥을 좋아합니다. 딱., 내가좋아하는 공기밥의 상태임. 그래서 순대국에 말아먹을때 좋아하는 맛으로 됩니다.

 

요즘 바빠서 거의 블로그 활동도잘 못하는데.. 앞으로는 좀더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순대국이야기랑은 상관이 없는 이야기이지만.. 아무튼 속풀이 순대국이나 저녁에 소주와 드시고 싶다면 가격이 아까운 가계는 아닙니다. 병천순대가 체인점인데 꼭 비슷하게 이름만해서 하는 가계들있습니다. 그런데 조심하시고.. 맛있는 한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