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제주도 칠돈가 본점 흑돼지고기 맛은 얄짤없음

백장미꽃 2017. 9. 4. 21:39
반응형

제주도를 가신다면 여기는 들르세요 "칠돈가" 입니다.  제주도가서 유명?하다해서 가봤는데 맛있습니다. 돼지고기에서 육즙나오는거 정말 아주 간만에 느껴보았습니다. 제주시에 머무신다면 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단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 불을 안빼줍니다. 뭐 겨울엔 상관없겠지만  쪄죽는 여름에 갔는데 고기를 다먹었는데 불을 안빼줌.. 어쩔수없이 고기 먹자마자 나감.. 사람들 로테이션 돌리기위해 그런건 알겠으나  너무 먹고.. 빨리 나가란 식이 아닌가. .싶네요


 제주 칠돈가.


칠돈가가 다른곳에도 있는것으로 알고있으며 저도 한번 가본것이라 정확하진 않지만 여기가 본점으로 알고있습니다.




아마 여기가 맞을겁니다. 지도를 보니 그때 이동한 길들인것 같음.




▲ 고기는 당연히 생고기로 나오며 가격은 제가 계산을 한게 아니라 우리가 흔히 먹는고기의 가격보다 비쌌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 상당히 두껍게 나오는데 굽고나면 그리 두껍지도 않으며 양도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 한라산 소주는 처음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뭐 그리 또먹고 싶은 술은 아님,






▲ 정확하진 않으나 들은 이야기로는 고기는 1회?인가 추가할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는 600g + 추가 400g 으로 해서 1Kg 먹었네요  양이 적다고 느낀건 나뿐인진 모르겠으나 양이 적음, 고기가 맛있어서 그렇게 느낀것일 수도 있습니다.





▲ 저희가 간시간은 7시 가량이며 20분가량 대기했습니다. 손님은 지속적으로 들어오며 대기한다는 마음을 갖으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단,, 고기는 맛있습니다. 그러나 불을 안빼줘서 여름엔 힘드실수가 있습니다. 삼겹살에 소주한잔 먹는걸 좋아하는 1인으로서 부천에 이런게 있다면 아마 자주 갈듯하나.. 부천의 제주돼지 고기집은.. 그냥 저냥 이여서 .. 하여튼.. 제주도에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