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최고의 순대국과 국밥맛집 인하순대

백장미꽃 2014. 5. 30. 22:10
반응형

순대국의 정석

 

부천에서 아마 순대국집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하순대는 거의다 아실듯합니다. 뭐..,. 워낙 글도 많이 올라오는집이고 맛집으로도 유명한집집입니다. 저또한 자주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인하순대 글을 적어봅니다.  여기는 갈때마다 항상 송님이 바글바글했는데 오늘은 6시정도에가니한산하더군요.. 금요일이기도하고.. 

 

 

 

이집은 순대국이 가장유명하지만 순대또한 유명합니다. 방문하신다면 순대국도 드셔보시고 찹쌀순대도 드셔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오늘가니 간판을 바꿨더군요.. 그전에는 헐음했는데.. 참고로 여기는 소사경찰서 바로앞에있어서 그런가.. 국밥한그릇이 맛있습니다.

 

 

여기 메뉴는 조금 알고가시는게 좋습니다.

 

순대국밥 - 일반 순대와 고기가들어간 순대국

국밥 - 순대국에 순대를제외한 고기만있는 순대국

 

 

 

 

 

국밥입니다. 순대국밥은 뚝배기에 나오지않고 은색 그릇에 나옵니다.  여기는 다대기와 기본적인 양념이 다되어있는상태로 나옵니다. 밥또한 들어가서 나오니 새우젓으로 간만 맞추시면됩니다.

 

 

여기는 특별한 반찬은 주지않고 깍두기와 마늘 청양고추 이렇게줍니다. 국밥 한숱가락하시고 마늘이나 고추를 드시면 입에서 화끈하게 불이 질러집니다. 그리고 땀이 나기시작합니다.

 

 

마늘과 고추를찍어먹는 고추장입니다. 여기는 쌈장을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만의 깍두기입니다.

 

 

고기는 여성분들이 드시기에는 조금 크게 썰어져서 나옵니다. 그리고 일반 순대국처럼 고기의 비린내가 난다거나 전혀 그러지 않습니다. 순대국에 나오는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도 아마 맛있게 드실수 있을듯합니다.

 

 

이가계에서 순대국을 맛있게 드시고싶다면 청량고추와 마늘을 꼭 같이 곁들여서 드세요 그래야 여기만의 순대국을 맛있게 드실수있습니다.일단 제가 알고있는 부천의 순대국집중에서는 탑으로 알고있습니다. 부천 근처인 시흥과 인천에서도 여기 국밥을 드시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혼자오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고..

 

그냥 출출한저녁 국밥한그릇 하기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