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동암역 저렴고 먹을만한 생고기집 냄비밥 고기 골목집

백장미꽃 2017. 5. 28. 21:04
반응형

아 여기 먹을만합니다. 간만에 편하게 먹을수있는고기집을 발견한듯합니다. 저야 워낙 고기집을 좋아하기도하고 그래서 고기집을가면 가격대미 뭐 살펴보긴 합니다. 원래 알던곳은 아니고 아는 동생에 의해서 추천받아서 동생이랑 방문했습니다.

 

가성비 좋은데?

 

일단 고기집만 놓고보면 조금 외진곳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뿐이지 제가 자주가는 동네에 있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갈것같습니다.  조금 살펴봅시다.

 

 

가계는 소박합니다. 동네있는 조그마한 고기집 느낌입니다.

 

 

동암역 1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있으며 아는 후배의 말을 빌리자면 고기가 다떨어지면 못먹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간만에 로드뷰가 정확하네요

 

 

 

 

2인분입니다. 아래 메뉴에 있지만 프리미엄 생고기 2인분입니다. 가격은 7천원이니 14000원 이정도의 질이면 좋은겁니다.  고기도 맛있습니다. 원래 식당 리뷰는 가끔 적기는 하는데 여기는 가격대비 좋은것같아서 올리기로 맘을 먹고 올립니다. 아마 가격이 비쌌으면 안올렸겠지요.

 

 

 

 

기본적인 찬인데 이 된장국 맛있음.. 기본으로 나오는것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환기통때문에 메뉴판이 가려졌네요 ㅠㅠ 전체적으로 비싸지 않습니다.

 

 

 

 

 

 

 

 

여기 글을 올려야겠다는 2번째 이유는 냄비밥 때문인데 2천원입니다. 냄비밥 주문하시면 즉석에서 냄비에다가 바로 밥을 지어줍니다.  그리고 밥을 다먹은후엔 숭늉으로 만들어서 먹을수 있으니 상당히 좋습니다. 즉석밥이다보니 밥도 맛있습니다.

 

 

가계가 간판 그대로네오 냄비밥이 맛있는 고기집.. 먹고나온 느낌도 그렇습니다. 냄비밥이 맛있고 고기도 저렴한가격에 맛있는 고기집 물론 고기가 뭐.. 살살 녹는다 그정도는 아닙니다. 또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가격대비로 비춰보았을때 저정도의 고기질이면 좋은편리나는걸 말씀드리고 싶은겁니다. 그러니 동암에서 차후 고기집에 가신다면 방문해서 드시면 좋을듯한 고기집인건 분명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