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울고싶을때는 울어..!

백장미꽃 2013. 8. 16. 22:57
반응형

 

울고싶을때?


 

아마 모든 나이 불문 모든사람들이 하는 생각일것같다. 갑자기 울고싶을때.. 힘들어서.. 슬퍼서.. 괴로워서.. 아파서.. 많은 이유가있겠지만 내가 내마음은 컨트롤 못할때 가장드는 생각이다.

 

" 울고싶다."

 

난 남자니깐 울면안되..

내가울면 내가지는거야 울면안되..

나약해지기 싫어 울면안되..

 

"하지만 울어야해.."

 

 

 

가끔은 그런생각을 한다.. 아.. 정말 목놓아서 펑펑 한번 울었으면 좋겠다. 하고.. 하지만 현질에선 목놓아 울장소도 마음도 허락되질않는다. 그러다보면 또현실에 묻혀서 살아가야만한다.

 

스트레스를 풀수있는 방법은 엄청나게 많은 방법들이 존제한다. 모든 방법은 순간의 기억을 잊게해주는게 대다수이다. 술을먹던.. 게임을하던.. 영화를보던.. 운동을하던..

 

하지만 울때만큼은 순간의 기억을 잊는게 아니라 마음의 아픔을 녹이는것같다.

 

울수있다면.. 펑펑.. 정말 목이 쉴정도로 울어라.

 

운다는건 챙피한게 아니다. 감정이 살아있고 마음이 살아있다는 반증이라는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