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정보통신공사협회신청 정보통신기술자경력수첩발급

백장미꽃 2013. 8. 23. 18:30
반응형

 

어디서 발급을 받아야하나


 

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사일때문에 경력자수첩을 발급받았습니다. 제가 통신쪽일을하는데 경력이되어 발급을 받게되었습니다. 그냥발급을 해주는것은아니구요 정보통신공사협회에 가서 신청을하셔야합니다. 서류도 많이 필요하고 서류의 내용도 정확해야하면 내용도 까다롭게 봅니다.

 

 

 

이번에 받은 경력자 수첩입니다. 저는 학경력자 과정이고 학경력자는 학교다닐때 정보통신에 관련된 교육일 이수한사람이 대상입니다. 학경력자는 5일교육 일반 경력자는 8일교육을 받습니다. 경기도 광주에서 받는데.. 저는 부천이고 .. 출퇴근할려니깐 엄청 멀더군요..ㅠㅠ

 

 

 

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신청하면 한국정보통신기능대학에 전화하셔서 교육날짜 잡으시고 이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시험을보는데 어려운건아니니 거의다 통과하실겁니다.

 

 

 

수료증과함께 경력자 수첩을 받으실수있습니다. 경력자수첩은 일년에 관리비를 2만원씩 내셔야합니다.. 뭐 그래도 내가 일한 경력을 국가에서 인정해주는거니 .. 차후 취업이나 이직 다른부분에서도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텍 딱딱 소리의 그리움  (0) 2013.08.27
울고싶을때는 울어..!  (2) 2013.08.16
리니지2의 추억  (18) 201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