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자동차키 분실후 주문 쉐보레정품 파는곳

백장미꽃 2013. 7. 31. 15:57
반응형

 

 

자동차키 분실후 재구매


 

얼마전에 자동차키를 분실하였습니다. 정말난감하죠.. 그래서 스페어키를 들고 다녔는데.. 이건또 뭔일인가.. 차문짝에 키를넣고 돌려도 헛도는게 아닌가.. 정말 난감합니다. 차문을 잠굴수도 열수도 없으니 정말 캐난감이죠.. 제차는 2004년식 라세티 차량인데. 그때당시에는 대우자동차였지만 지금은 쉐보레로 이름이 변경된상태라 인터넷을 허우적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파는거는 현대모비스 제품.. 죄다 현대차 기아차 뿐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찾아낸곳

 

http://www.c-mall.co.kr/

 

쉐보레 순정부품만 파는곳이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가전에 쓰던 차키와 똑같은 모양의 차키를 찾아서 문의게시판에 차대번호를 적고 호환이 되는지 문의를 했습니다. 다행이 된다고 하여 주문!

 

배송료 별도로 57310원 .. 배송료가 3000원이 였던것같습니다. 쉐보레 순정부품을 찾으신다면 위에 사이트에서 구매를하시면됩니다. 단.. 단점이 있음..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그냥 기다려야함.. 저또한 4~5일 걸린것같습니다.

 

 

 

 

이번에주문한 정품키와 스페어키. 이젠또해야할일이 남았습니다. 우선 열쇠를깍아야합니다. 이건 아마 열쇠 하는곳에가면 가능할것같습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해야할꺼 쉐보레 홈페이지에 가셔서 근처 서비스센터를 확인하신후에 자동차와 주파수를 맞춰야지 사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복잡하네요..

 

잊어버린게 잘못이지만 ㅠㅠ 쉐보레 홈페이지에 가보니 업무시간이 8:30~6시까지로 되어있습니다. 그전에 가셔야함 인터넷에 현대 기아차는 차키를 분실해도 구할곳이 많은데 쉐보레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정말 답답함.. 얼른 포스팅을 마치고 열쇠 파는곳이랑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봐야 할것같습니다.

 

"키 잊어버리지 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