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삼성 미니 무선청소기 VC-H20 기대 이상인데

백장미꽃 2016. 6. 22. 20:52
반응형

소형 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물론 필요해서 구매했고 지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36800원 주고 구매했는데 좀 놀란건 택배회사에서 물품 배송이 오는것이 아니라 삼성에서 직접 배송하더군요 처음에 구매하고 배송정보추적이 왜안되나 했네요


미니 무선청소기


말그대로 미니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한손으로 이동하면서 사용할수 있는제품이며 저는 별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구매한후 집에서 사용해보니 나름 괸찮네요 생각했던것 보단.






위에 제품입니다. 뭐 제품의 내용상으로 특이한점이나 특이한 부분은 없습니다.



▲ 박스를 뜯으면 앞에 본품과 그리고 앞부분에 연결하는것.. 이르을 모르겠음.. 그리고 충전 어뎁터가 동봉되어있습니다.



▲ 중간에를 열어보면 위에처럼 먼지 필터?기가 있습니다. 주위 회색부위가 플라스틱이 아닌 약간의 고무성질이라서 저걸 실수로 부시거나 하는그런일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 필터를 빼보면 위에처럼 되어있는데 상당히 촘촘합니다. 사진보다 그래서 이물질이 모터쪽으로 들어가거나 그러지는 않을것으로 보여집니다.



▲ 요부분은 스위치인데 강중약을 설정하는것은 따로 없으며 키거나 혹은 끄거나 그부분만 있습니다.





▲ 디자인은.. 뭐 무난하게 귀엽습니다. 약간은 램프의 바바 같기도하고 .. 주전가 같기도 하고.. 다리미 같기도하고 그렇습니다. 청소기가 청소만 잘되면되지 디자인이 뭐가 중요하겠어용



▲ 앞부분에 부착할수있는 흡입기 부분입니다. 부착하면 위에처럼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뎁터 혹시나 이제품을 구매하시고 어뎁터를 분실하여서 충전기를 못사시는 분들을 위해 어뎁터도 같이 올립니다. 출력전압이 9V 300mA 이니 출력전압을 맞춰서 구매하시면 되실것같습니다.





▲ 그리고 조금더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전원을킨 영상을 하나 올리겠습니다. 청소기의 가장 신경쓰이는부분중에 하나가 소음인데 미니청소기라 소음이 상당히 클줄알았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작았습니다. 그냥 우리가 "청소기가 이정도 나지.." 뭐 그정도의 소음으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