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밀키 드레스 더 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 시즌4 미백크림 사용기

백장미꽃 2016. 6. 1. 22:44
반응형

미백 크림의 원조  더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아래 리뷰에 적는 제품은 더화이트 시즌의 시즌4 제품입니다.

이미 이전에도 차정원 씨의 미백크림사용기로도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미백크림의 원조 브랜드

 

많은 미백 크림들을 사용하지만 원조는  좀 다른듯합니다. 물론 이런 크림류가 아닌 모든 의식주에서 원조는 빼놓을수가 없죠.. 미백크림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처럼 밀키드레스 라는 브랜드를 아마 많이 접하실겁니다. 저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시중에 미백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부분이라.. 우선 더화이트를 만나봅시다.

 

 

용량은 50ml 제품입니다. 특히 미백효과도있지만 피부에 수분을 제공해주는 역활도 합니다.

 

 

포장 케이스는 이쁘죠? 직접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친구들 간단한 생일선물정도로도 괸찮을듯합니다.

 

 

조금더 제품에 대해서 설펴보면  2014 몽드 셀렉션에서 은상을 수상 했네요 이제품은 기초후에 사용하시거나 선크림을 바르신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오늘은 기초를 한후에 사용해보겠습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직접 사용해보기전엔 아무것도 모릅니다. 이제품또한 자연스러운 미백 효과와 지속적으로 바를 경우  점진적인 미백기능성을 느낄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있는데 우선 아직 길게는 못써봣으니 이부분은 약간 기대가 됩니다.

 

 

 

 

 

또한 제품안에는 좀더 위생적으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스파츌러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중요한건 써봐야겠죠 우선 발라봅시다.

 

 

 

바르기전.

 

바르기전 사진입니다. 기초만 한상태입니다. 더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의 효능중에 개인적으로는 주름개선 기능을 인증 받은 화장품이라서 꾸준히 바를경우 주름개선효과를 볼수 있다는 점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세월엔 장사가 없죠 ㅠㅠ

 

 

직접 발라보니 수분처럼 흡수가 잘되는 편입니다. 물론 뭉침이나 그런부분이 없어서 부드럽게 잘발라집니다. 밀착력이 좋아서 수분감을 촉촉하게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미백크림 바른후

 

기초후에 발른후인데 위에 사진이랑 비교를 하면 잡티나 그런부분이 많이 가려지고 피부톤 자체가 환하게 변화된 모습을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다보면 미백의 효과도 볼수가 있으니 앞으로도 잘 애용해야 할것같습니다.

 

여자들은 항상 맑고 투명하고 밝은 피부톤을 꿈꾸곤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제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무상으로 제공 받아 직접 사용후에 느낀점을 그대로 적은것임을 밝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