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갤럭시 일체형 강제 재부팅 방법 s6모델

백장미꽃 2016. 4. 24. 19:07
반응형

정말 난감한경우인데 지금까지 저만 몰랐던것 같습니다. 저는 갤럭시s6를 사용중인데 아시다싶이 이제품은 일체형입니다. 베터리 분리가 안되죠.. 그래서 가끔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부팅이 안되는경우..

 

정말 난감하죠 배터리를 분리할수도 없고 키가 먹는것도 아니고 부팅중에 그대로 멈춰버립니다. 그래서 이것을 어찌해야하나 여러가지 고민을하다가 서비스센터로 방문을 했네요.. 그리고 거기에서 알아낸 방법.. 

 

 

 

 

 

위에 사진대로 누르시면 리부팅이 가능합니다.

 

전원키 + 볼륨 아래키 7초간..

 

 

 

 

이것을 몰라서 서비스 센터까지 방문했네요.. 뭐 저처럼 이것을 몰라서 난감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그 이전에 아 왜 자꾸 부팅과정에서 멈추는지 삼성에서 근본적으로좀 해결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위에 영상은 강제 리부팅을 하는 모습입니다. 볼륨아래키와 전원키를 약 7초간 누르시면 위에 처럼 재부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예전에는 유심을 뺏다 연결하면 해결이 도어서 크게 생각을 안했는데 이번에는 아예안되어서 난감했네요 부팅이 아예 안되신다면 위에처럼 하시면 정상적으로 부팅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