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도미네이션즈 약탈하기 간단한팁 그리고 동영상

백장미꽃 2015. 10. 19. 22:36
반응형

약탈할때 간단한팁.


 

도미네이션즈의 게임은 주목적은 약탈입니다. 그래야지 좀더 빠르게 발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약탈을 하는데 기본적인 부분을 몇가지 적어봅니다. 처음으로 생각하셔야할것은 내가 식량과 골드를 약탈할것인지 아니면 메달을 쟁취하는게 목적인지를 먼저 생각해야합니다. 그이유에따라 병사들과 배치 공략할 상대편등이 달라지게 됩니다. 

 

 

제가 약탈한 하나의 예입니다. 보시면 우측에는 골드창고 좌측에는 식량창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골드는 약10만 식량은 약8만 정도를 약탈할수 있다고 나옵니다. 위에 그림으로 보시면 약탈할수있는 식량과 골드가 해당 저장소에 있을까요?  "아닙니다." 약탈하시기전에 저장소를 자세히 보셔야합니다.

 

 

골드 저장소를 가까이서 보게되면 저장소 바닥부분에 빨간색 식량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이뜻은 저장소에 8만의 식량이 없으며 식량을 생산하는 쪽에 있다는 뜻입니니다. 이상태에서 저장소를 백날 털어봐야 병력만 터집니다. 당연히 식량을 털려면 농장을 털어야겠지요

 

기본적으로 저장소는 저장되어있는 용량의 20%인가 10%인가를 약탈할수 있으며 캐러밴과 농장은 생산되어있는 50%를 약탈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약탈을 시작할때는 당연히 몸빵이 가능한 기병을 먼저 보내야합니다. 기병을 보내서 투석기의 어그로를 끌어줍니다.

 

골드를 약탈할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골드 저장소를 보시면 골드가 하나도 쌓여있지가 않습니다. 즉 10만에 가까운 골드는 저장소에 있는게 아니라 캐러밴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골드를 털고자 한다면 공격을 시작할때 캐러밴들의 위치를 잘보세요 공격이 시작됨과 동시에 캐러밴들은 가지고있는 골드를 해당위치에도 놓고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니 캐러밴들이 한곳으로 몰릴때 약탈을 시작하면 쉽게 골드를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장소에 골드가 쌓여있고 똑같이 10만골드라면 캐러밴은 골드가 없고 저장소에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저장소를 쉽게 털수있는 방법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약탈이 가능한 골드와 식량의 남은 전리품을 보시고 각 저장소에 붉은색 식량이 있는지 골드가 저장되어있는지 그런부분을 잘확인하셔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에 스샷의 약탈하는 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