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돈까스 클럽 인덕원점 살다살다 이리큰 왕돈까스는 첨봄

백장미꽃 2015. 5. 2. 22:49
반응형

 나는 이돈까스 처음일세..

 

일단 저는 돈까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 갈일이 자주 없지만 오늘 묘소에좀 다녀오는길에 우연히 들르게 되었습니다. 아 근데 저는 왕돈까스 시켰는데.. 살다 살다 이렇게 큰 돈까스는 처음임..

 

물론 내가 좋아하질 않아서 모르고 살았던건지는 모르겠으나 여태까지 본 돈까스중에는 가장 컸습니다.

 

 

 

바로 방문한데는 돈까스 클럽입니다. 처음에는 체인인줄 몰랐다가 집에와서 보니 체인점이더군요

 

 

 

 

 

메뉴는 돈까스만 있는게 아니고 돈까스 피자 스파게티 등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왕돈까스하고 까르보나라? 하여튼 뭐 그 크림 스파게티 먹었음..

 

 

주문하고 나온 왕돈까스 입니다. 처음 보고 기겁 하는줄 알았네요.. 위에 스파게티 접시 보이시죠? 대충 돈까스의 크기가 짐작이 가실걸로 생각이 듭니다. 저 왕돈까스가 8500원이니 .. 일반 분식집에서 시키는 돈까스의 한 3개정도 합한 모습입니다.

 

 

까르보나라는 뭐 일반적인 맛입니다. 특이한 점은 없음

 

 

왕돈까스를 한번 먹어봅니다.

 

 

넓직해서 그런지 두깨는 그리 두꺼운 편은 아니더군요 썰어놓으면 한입에 먹기는 편리합니다.

 

 

내부는 넓은 편이며 인테리어또한 상당히 깔끔합니다. 여기는 가서보니 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도저히 저 왕돈까스를 전부 먹지 못해서 포장했습니다.

 

 

피자는 주문하면 직접 피자를 굽는게 확인하실수가 있으며 커피도 팝니다. 돈까스집 안에 .. 신선한 경험이였음..

 

 

 

 

 

돈까스 클럽 주차장입니다.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따로 계서서 주차는 문제없이 하실수가 있습니다.

 

왕돈까스를 처음 본건 아니지만 저렇게 큰것은 처음이여서 놀란 마음에 포스팅해봅니다.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특히 돈까스를 사랑하신다면 방문하셔서 배터지도록 돈까스를 드실수 있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