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인터넷 예약방법

백장미꽃 2015. 4. 14. 22:06
반응형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기


 

 

개인적으로 캠핑을 좋아하는데.. 사설 캠핑장은 너무 비싸서 공영 캠핑장을 가고싶었습니다. 그래서 물론 알아보는데 항상 자리는 예약이 열리자마자 차버려서 이번에도 예약을 못했네요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일단 저처럼 회원이 거의 안되어있을테니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은 휴대폰 인증이나 나이스핀 인증을 하셔야지 가입하실수가 있습니다.

 

 

회원 가입 단계는 생략하시고 가입이 완료되면 시설 예약하기로 이동을합니다.

 

 

와우.. 지금이 사월 중순인데 벌써 5월 주말까지는 꽉차있네요.. ㅠㅠ 정말 안타깝습니다.  평일은 자리가 많은데 .. 일단 자기가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시고 선택을합니다.

 

캠핑장 이용요금은

 

임대텐트 3만원(4인)

자가텐트 15천원(4인)

단체면 10만(30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저렴하죠..

 

 

날짜를 선택하셨다면 원하는 구역과 몇일을 하실건지 선택하시고 예약하기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전기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 저는 여기까지만 진행했습니다. 주말에 있으면 예약할려고 했는데 평일뿐이 없어서 다른분들에게 피해가 갈수도있으니 멈췄습니다. 뭐 차례대로 하면되니 문제는 없을듯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사말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있습니다.

 

 

매월 10일!!!! 오전 10시 예약 오픈!!

 

아.. 이런 5월 10일까지 기다려야하네요..

 

저도 부천에 캠핑장이 2군데가 있다는것을 올해들어서 알았습니다. 부천사시면서 멀리가긴그렇고 집옆에서 캠핑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좋은 시설인것은 분명합니다.

 

즐거운 캠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