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부천 여월캠핑장예약 방법

백장미꽃 2015. 4. 23. 19:36
반응형

여월농업 캠핑장 예약방법


 

부천에 캠핑장이 2군데가 있습니다. 하나는 야인시대캠핑장이고 하나는 여월농업 캠핑장입니다. 여월 캠핑장은 오픈한지가.. 얼마 안된걸로 알고있네요 한.. 1~2년 된것같습니다.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야인시대 캠핑장과는 예약 사이트가 다릅니다.

 

https://reserv.bucheon.go.kr/camping/info.jsp

여기가 여월농업 캠핑장입니다.

 

 

 

 

위에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우선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입장료가 15000원 이지만 야인시대 캠핑장과는 다르게 임대 텐트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자가 텐트가 있어야지 야영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예약 안내인데 가격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예약을 해봅시다. 소개는 위에 정도만 보시면 될것같고 예약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여월 캠핑장은 야인시대 캠핑장과는 다르게 한달씩 예약이 가능한것같습니다. 야인시대는 두달이 할수있게 나오던데 여월은 한달만 나오더군요.. 역시나토요일은 전부다 찼네요 여기서 원하는 날짜를 클릭하시면 예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날짜를 지정하시면 기본적인 정보와 예약정보들을 입력하고 신청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월캠핑장은 부천시민 우선으로 예약을 할수있다고 소개글에서 본듯한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저처럼 캠핑 장비가 없는 사람들에겐 어렵지면 장비를 가지고 계시다면 한번 가볼만한곳입니다. 여월동LH 아파트 근처에 있는데 야인시대처럼 도시 한복판이 아니고 산이랑 근접해 있어서 가면 밤공기 하나는 좋을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