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중동 쭈꾸미 맛집 다온 데이트코스로 좋음

백장미꽃 2015. 4. 2. 22:39
반응형

쭈꾸미 요리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뒷쪽에 맥도날드 근처에있는 쭈구미 집입니다. 1층에는 고기집이있고 2층에는 해물종류의 식사를 할수있는곳입니다. 뭐 딱히 설명안드려도 부천 사는 사람이라면 아마 다들 아시는 가계일듯함.. 중동에선 하도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부분이 아실꺼임.. 

 

 

 

 

 

 

메뉴판인데.. 쭈꾸미 덮밥이 1인분에 1만원.. 다른곳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죠..보통 7~8천원정도 하는데 여기는 1만원이니 약간 비싼 편입니다. 해물찜또한 소자가 4만원이면 평균가격에 5천원 이상비쌉니다. 저희는 쭈꾸미와 낙지를 먹어서 해물찜은 모르겠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먹는것을 보니 상당히 푸짐하게 나갑니다.

 

 

 

 

 

실내는 상당히 큰편이여서 회식장소로도 좋을듯하며 인테리어들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쭈꾸미를 시키면 같이 나오는 묵입니다. 식사전에 천천히 드시면 좋습니다.

 

 

 

 

 

원래는 2인분씩 시켜야하는데 저희는 3명이 가서 낙지1개 쭈꾸미2개 이렇게 먹었습니다. 맵기정도는 드시면 "어.. 맵네" 이정도지 그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매운것을 많이 못드시는 분도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전또한 같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아마 전하고 묵이 같이나와서 1만원을 받는것같기도함

 

사진을 조금 편집했더니 .. 약간 생상이 붉어 져버렸네요 쭈꾸미와 낙지를 무채와 콩나물 이렇게 비벼서 드시면 별미입니다. 이가계는 물론 다른곳보다 비싸긴하지만 데이트코스로 가신다면 상대방에게 약간의 점수를 딸수있는? 뭐 그런 가계같습니다.

 

요즘 봄철이라 쭈꾸미 철이죠.. 아무튼 좋은 쭈꾸미 많이들 드세요..~

 

 

 

 

[〃 음식기행] - 부천대 대파 불고기 개인적 후기

 

[〃 음식기행] - 시흥 하우고개 금성가든 삼계탕 개인적후기

 

[〃 음식기행] - 대구 비산동 소금구이 한우한돈 좋은데?

 

[〃 음식기행] - 부천 중동 한신 매운갈비찜 개인적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