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시흥 하우고개 금성가든 삼계탕 개인적후기

백장미꽃 2015. 3. 13. 23:26
반응형

금성가든 개인적후기


 

부천과 시흥을 잊는 여우고개?인가 하우고개인가.. 뭐 그 길이있습니다. 그길에 금성가든이란 가계가있는데 너무 배가고파서 삼계탕을 먹으로 들어갔습니다.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느낀그대로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이가계는 부천 예비군 훈련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먹은건 삼계탕이지만 삼계탕보단 닭백숙이나 오리주물럭등이 조금더 메인요리인듯합니다.

 

 

자리잡은곳은 식당안에 있는 방입니다. 방으로 되어있는곳이 있어서 단체석으로는 상당히 좋습니다.

 

 

메뉴판인데.. 삼계탕가격은 12000원 뭐 요즘은 대부분 저정도의 가격을 형성하지요..  가격은 뭐그리 비싸다는 생각은 없으며 적당합니다.

 

 

기본찬들은 크게 나오는건없습니다. 비슷합니다. 김치 깍두기 배추 소금 정도?

 

 

가장 중요한 오늘의 삼계탕입니다. 간단하게.. 말을하자면 뭐 다음에 다시 지나간다면 또 사먹지는 않을것같습니다. 삼계탕이라고 하기는 내용물이 너무 부실하며 그냥 조그만 닭에 인삼 한뿌리 대추하나 찹쌀 이렇게 들어있는데 닭고기도 질깁니다.

 

 

그나마 이 겉절이는 맛있음 겉절이는 먹을만함

 

 

 

 

 

30분정도 걸린다고는하는데 한.. 15분?정도 걸리면 삼계탕은 나오는데 뭐 맛이 그렇게 없다거나 그런건 아닌데 .. 돈주고 사먹기는 조금 아까움 이가계의 메인 요리가 아니라서 그런것일수도 있지만 여느 삼계탕 집보다는 못한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소견이니 직접 드시고 판단은하시길 바랍니다.

 

 

 

 

[〃 음식기행] - 대구 비산동 소금구이 한우한돈 좋은데?

 

[〃 음식기행] - 부천 빅마마피자 스파게티 세트 배달기 배달의민족

 

[〃 음식기행] - 부천 중동 한신 매운갈비찜 개인적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