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다운현상 어떻게 해야하나..

백장미꽃 2015. 3. 10. 23:59
반응형

심시티 다운현상


 

심시티 빌드잇이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였는데 그이후로 제핸드폰만 그런것인지 자꾸 다운이 됩니다. 게임도중에 튕기기도하고 로딩자제차 안되는경우도 허다합니다.

 

네트워크가 잠시 연결이 끊어졌을때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되는것같기도 하고 다운되는것은 되는것인데 다운이 되고 재실행을 시키면 실행이 되야하는데 실행조차도 안되는경우가 허다합니다.

 

 

 

 

 

 

위에 두개의 화면인데 로딩시에 위에 두개의 화면에서 아예멈춰버립니다. 더이상 로딩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는 휴대폰을 재부팅을 하게되면 거의 정상적으로 실행이됩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조금 지나서 튕기다보면 또다시 위에처럼 다운이 되어버립니다.

 

 

 

위에처럼 다운이 되어버린다면 데스크 청소 어플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컴퓨터로 친다면 강제 종료와 같은 역활을 합니다. 튕긴다는것도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된것이니 강제적으로 심시티를 종료시키고 재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될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운되는현상과는 별개인데.. 패치가 되었더군요 무역협회에 방문하여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려고 하면 항상 다른사람이 이미 구매한이후 입니다. 특히 영토확장 재료같은경우는 단한번도 사지를 못했는데 패치로해서 무역협회의 아이템을 30초단위로 새로고침할수있도록 패치가 되었습니다. 그나만 반갑긴하지만 여전히 안사지는건 매한가지 입니다.

 

다운되는현상과 자꾸 튕기는현상은 제핸드폰만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패치가조금 이뤄져야할것같습니다.

 

 

[〃 IT/〃 게임] - 모바일심시티 메가폴리스 카카오게임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고급주택 올리는 간단한팁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6가지 방법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고급주택 살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