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친구추가 방법과 한가지팁

백장미꽃 2015. 4. 30. 22:35
반응형

심시티 빌드잇 친구추가

 

여태까지 심시티를 혼자했는데 친구추가를 하고싶어도 하는 방법?이라고 하기는 간단하지민 하여튼 친구추가 방법을 몰라서 혼자 몇달간했었네요 아주 간단하더군요.. 저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해서 페이스북에서 심시티를 하는 사람을 친구추가하면 되더군요 정말 간단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심시티를 검색하면 그룹이라던지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심시티 그룹은 말그대로 심시티를 하는 분들의 모임이니 그룹에서 친구를 찾는게 편리합니다.

 

 

그리고 친구를 원하는 분의 계정에 친구추가만 해주시면 됩니다. 친구추가를 하고나서 상대방이 승인을 하면 심시티의 친구가 맺게 됩니다.

 

 

저는 친구추가후에 상대방이 승인하고 나면 바로 친구목록에 뜨는줄 알았는데 제가 느런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하루정도 지난후에 친구 목록에 나오더군요 처음에 안나와서 이게 아닌가보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나옵니다.

 

 

그리고 심시티 빌드잇을 하시면서 한가지팁.. "대니얼 무역기지를 자주 이용하세요"  대니얼 무역기지는 하루에 한번 판매 물품이 올라옵니다. NPC다보니 나혼자만 대니얼 과 거래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돈이 있다면 대니얼이 파는 물품은 무조건 모두다 사세요 사서 되팔아도 이득입니다. 그리고 대니얼이 판매하는 물품은 나의 현제 레벨에 맞게 중요한 물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공항에서 나오는 아이템이죠.. 무역센터에서 아무리 뒤져도 살수 없지만 간혹 대니얼 기지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은 대니얼 무역 기지에 방문하셔서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