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6가지 방법

백장미꽃 2015. 1. 16. 20:20
반응형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이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릭가 초반에 굉장히 힘듭니다. 지금 29렙인데도 조금 버겨운거 보면 현질 없이는 힘들수 있습니다. 그래도 돈을 벌수있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으니 하나씩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지금은 렙이 어느정도 되고 인구도 거의 20만 가까이 되는터라 돈벌기가 많이 무난해 졌습니다.  

 

 

 

1. 화물선 부두를 이용하세요

 

화물선은 한대가 정박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머무는 시간또한 상당히 긴편이라 화물선에서 원하는 3가지 재료를 만들어서 꼭보내세요 화물을 실으면 그게대한 시몰레온을 얻을수가 있고 그보다 큰것은 황금열쇠 입니다. 황금열쇠로만 지을수 있는 건물들이 있는데 그런 건물들을 주택지역에 짖게되면 인구수를 많이 늘릴수가 있습니다. 인구수가 늘게되면 그만큼 세금도 많이 걷힙니다.

 

 

2. 생산은 건물업그레이드 위주로 하세요

 

건물은 항상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합니다. 돈을 버는 방법중에 가장빠르며 가장 많은 돈을 벌수있습니다. 공장이나 상점에서 물건을 생산할때는 건물들이 어떤것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하셔서 그거에 맞게 생산을 하세요 그만큼 건물도 빨리 올리고 인구수도 늘어나며 돈또한 빨리 벌립니다.

 

 

3. 주민들의 메세지를 항상읽으세요

 

주민들이 사는곳에보면 파란색으로 구름처럼뜨는게 생깁니다. 주민들이 말하는 메세지인데 그것을 읽다보면 맵을 확장할수있는 재료들과 도시창고를 늘릴수있는 재료를 줍니다. 맵이 확장되면 그만큼 인구를 늘릴수있고 도시창고를 늘리게되면 그만큼 많은 화물및 재료들을 저장할수가 있습니다.

 

 

4. 시몰레온 표시를 자주눌러보세요

 

소방서나 기타 여러 행정 기관들에서 시몰레온 표시가 나옵니다. 이것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재료를 판매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필요한것은 판매하면 안되지만 창고에 썩어가는것을 사간다면 판매하여 시몰레온을 버는게 당연히 좋습니다.

 

 

5. 마땅히 생산할게없다면 고급 재료를 생산하세요

 

지금당장 필요한 재료가 없고 고급재료들을 생산할수가 있다면 고급재료들을 틈틈히 생산해놓으세요 고급재료들은 항상 비싼값에 팔수가있습니다. 그래서 건물을 지을때 당장 필요는 없어도 비싼값에 팔릴수가 있으니 틈나면 생산하는게 좋습니다.

 

 

6. 무역기지를 이용하세요

 

무역기지는 말그대로 다른곳과 무역이 이루어지는곳으로 저기에다가 내가 팔고자 하는 물품이나 나에게 당장 필요없는 물품이 있다면 올려놓는게 좋습니다. 잊고 지내다보면 다 팔려있습니다. 단 올리실때는 저렴한것보다 비싼 물품을 올려놓으세요 그래야 팔려도 많은 돈을 벌게되니 효율이 좋습니다.

 

저번에 공략을 대충 한번 올려본적이 있는데 지금까지 현질없이 돈버는 방법은 위에 포스팅한게 가장 이상적으로 느껴집니다. 다른 좋은방법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