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고급주택 올리는 간단한팁

백장미꽃 2015. 3. 1. 22:18
반응형

고급주택 간단한팁


 

심시티 빌드잇을 하시다보면 소득계층이 나누어 져서 고급주택을 지을수있는곳이 따로 있습니다. 그런데 서민 주택 부분에도 고급주택을 지을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그것을 할려면 고급주택이 지어 지는 이유를 먼저 확인을 해봅니다. 

 

 

 

주거지역을 보시면 우측에 진한 주황색이 고급주택이고 다른지역은 서민주택입니다. 간단하게 서민주택으로 분류가 되어있는곳에선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셔도 서민주택의 일반 아파트의 형태만 생기게 됩니다.

 

 

고급주택이 생기는것은 간단합니다. 메뉴의특성화 부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원, 교육, 교통, 등등 특성화 건물들을 올릴수가 있고 그런건물들이 커버하는 범위가 있습니다. 그범위안에 건물이 생기게되면 고급주택으로 지어지게됩니다.

 

 

 

위에를 보시면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는 주택이 있는데 일반 서민주택입니다. 저기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게되면 서민 아파트로 생기게 됩니다. 저기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기전에 건물을 특성화지역으로 이동을 시킵니다.  그러면 고급주택 지역으로 들어가게 되고 업그레이드를 하게되면 고급주택으로 마지막에 지어지게됩니다.

 

 

이런식으로 건물이 생기게됩니다. 위에것을 업그레이드 한것인데 마지막엔 고급주택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모습이고 특성화 지역에서 업그레이드를 하셔서 고급주택으로 완성이 되었다면 다시 원래 위치로 이동을 시키시면됩니다.

 

 

중간에 오락시설이 있는데 이런식으로 커버하는 지역이 있습니다. 저범위내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다른지역으로 이동을 하시면 전부 고급주택으로 건물을 지으실수가 있습니다.

 

조금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고급주택을 만들고자하는 건물을 특성화 지역 범위내에서 최종 업그레이드를 하신후에 원래 위치로 가져가시면 고급 건물을 서민주택 지역에서 지을수가 있게 됩니다.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6가지 방법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고급주택 살펴보기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공략 및 돈벌기 방법

 

[〃 IT/〃 게임] - 건축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 빌드잇 SimCity Build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