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에이서 윈도우 8.1테블릿 W1-810 후기

백장미꽃 2014. 12. 1. 22:11
반응형

조금더 살펴봅시다.


 

 

Acer W1-810 제품에대해 마무리를 하기전에 테블릿을 고를때 기본적인부분들을 조금더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뭐.. 사양이 좋은 제품은 아니니 부담없는 가격에 쓸만한 제품인가가 우선시 되야할것같습니다. 그런 쓸만하다는 기준은 무엇인지.. 생각해볼필요도 있습니다.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많은 기능과 고사양보단 웹서핑이 주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Acer W1-810 제품의 스펙입니다. 3번의 리뷰를 적으면서 자세한 스펙을 안적어놨더군요..  상세스펙은 위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PC화면과 테블릿화면으로 웹서핑을 하는 모습입니다. 빠르다면 빠를수있고 느리다면 느리다고 느낄수도 있습니다. 판단은 직접하시길 바라며 WIFI를 통해서 하는 모습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제품의 카메라를 한번 사용해보았는데 카메라는 화소가 200만 화소이다보니 그리 잘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냥 편집용사진이나 아니면 순간 급하게 찍으실일이 있거나 하실때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사진은 바로바로 찍히더군요 쿨타임없이

 

 

저번에 디자인부분도 찍었지만 화면이 너무 하얀색으로 나온것같아 정확한 사진을 다시한번 찍어서 올려봅니다. 정면사진이며 8인치 테블릿입니다. 크기가 부담스럽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후면 모습입니다. 스피커가 아래부분에 있다는건 약간 아쉽습니다. 뭐 테블릿은 거의 이어폰을 사용하겠지만

 

 

충전단자가 있고 SD카드 단자가 있는 윗면부 사진입니다.

 

 

 

 

 

두깨 같은 경우엔 위에 보시다싶이 1회용 라이터의 두깨와 거의 비슷합니다. 그리 두껍지 않으니 부담없이 사용하실수가 있을것같습니다.

 

일단 이제품에대한 생각을조금 적어보자면... 약간의 렉이나 내가 하고자 하는무언가를 항상할때 버벅거림이 조금도 없어야 한다면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이제품은 보급형제품이며 가격대가 낮은 제품입니다. 윈도우 기반을 가지고있는 저렴한 테블릿이니 만큼 업무용도나 PC와 공유위주에 목적이라면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동간에 고사양이 아닌 컨텐츠 정도는 쉽게 돌리실수가 있습니다. 사양이 좋은게 아니여서 약간 아쉽게 느껴지는건 윈도우는 기반 자체가 소프트웨어들이 상당히 빨리 발전을 합니다. 그래서 하드웨어적인 부분이 약간 안드로이드나 IOS보다 빨리 도퇴 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나중에는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것같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윈도우기반 테블릿을 원하신다면 매력있는 제품임은 맞는듯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IT동아 오피니언 리더로부터 무상 대여받아 직접 사용후 작성된 내용입니다."

 

 

 

[〃 리뷰/〃 IT제품리뷰] - 아이코니아 Acer W1-810 사용기

 

[〃 리뷰/〃 IT제품리뷰] - 10만원대 저렴한 윈도우 테블릿 Acer W1-810 디자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