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저렴한 여행용고속충전기 머큐리 구스페리 2.1A

저렴한 여행용고속충전기 머큐리 구스페리 2.1A저렴한 여행용고속충전기 머큐리 구스페리 2.1A

Posted at 2014. 12. 21. 15:12 | Posted in 〃 리뷰/〃 IT제품리뷰
반응형

부담없는 고속충전


 

안녕하세요? 머큐리 구스페리 충전기에 대해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뭐... 충전기 자체는 요즘 수많은 스마트기기들때문에 많은 소비를 이루게됩니다. 특히 요즘은 거의대부분에 기기에서 마이크로5핀의 충전이 보급화 되어있어 5핀충전기가 거의 주류를 이룹니다. 요즘은 휴대폰 테블릿뿐만이 아니고 노트북도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하는시대가 오는것같습니다.

 

 

 

이제품은 가정용 충전기이기도 하지면 개인적으로는 여행용으로 조금더 잘맞습니다. 이유는 USB연결방식이 아니고 일체형이기때문입니다. 요즘은 USB연결로 하는 충전기들이 많아서 충전기와 USB선을 들고다니면 꼭 하나는 잊어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무게또한 가볍고 충전또한 빠른시간에 이루어지기때문에 여행용으로 조금더 적합하다는 생각이듭니다.

 

 

 

여기서 중요하게 볼것은.. 출력전압입니다. 5V 2.1A입니다. 예전충전기들은 거의 1A였던것같은데 일단 이제품은 출력전압이 높습니다. 그만큼 충전이 빠른시간에 이루어진다고 보실수있습니다.  그리고 코드의 길이는 1.2m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충전기와 비슷하나 색갈이 들어갔다는게 약간은?특이한점으로 보시면되고 일반 충전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마이크로5핀 단자부분입니다. 특이한점도 없의며 무리도 없습니다. 근데이게 보통 시중에서 충전기를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5천원~1만원정도면 샀던것같은데 이제품또한 4~5천원대의 가격을 형성중입니다. 가격대비로 본다면 일반 충전기에비해 약간은 귀엽죠?색상이

 

 

연결부분또한 큰무리없이 잘연결되며 인식도 잘됩니다. 그리고 위에처럼 케이스가 있어도 케이스때문에 안들어가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들어갑니다.

 

 

이제품의 약간의 특징은 이케이블인데 제가 가지고있는일반 케이블에 비해 재질이 조금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선정리부분은 조금더 잘될듯합니다.

 

 

충전기와 케이블의 연결부분인데 충전기 잘못사면 저부분이 허구한날 빠져서 정말 짜증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부분을 손으로 여러번 흔들어보고 땡겨보고 했는데 일단 지금은 초반이라그런지 튼튼하게 잘되어있습니다.

 

충전 시간을 살펴봅시다.

 

충전기의 최대의 매리트는 충전시간이죠.. 충전시간을 체크해보겠습니다.

 

 

베가아이언2모델 충전이며 이휴대폰의 배터리 용량이.. 3100정도 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최초 충전 시작시간은 12시 49분에 시작하여 배터리가 34%남았을때 연결하였습니다.

 

 

 

마지막에 제거한 시간은 오후 2:07분 98%의 충전율을 보입니다. 시간으로 보면 64%충전하는데 걸린시간이 1시간18분 정도 걸렸네요 이것을 0->100% 충전을 한다면 대략.. 2시간정도면 완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충전은 빠르게 잘되는듯합니다. 2.1A라 그런지 디자인도 귀엽고? 여행용으로 쓸만한 충전기입니다. 가격또한 저렴하고..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은후 직접사용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 IT제품리뷰] - 블루투스 스피커의 아날로그감성 블루큐브 BC-100

 

[〃 리뷰/〃 IT제품리뷰] - 고음과 저음이좋은 가성비 이이폰 티피오스 H-100 II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굉장히 실례지만, 잘못 표기된 부분을 지적하겠습니다. 초반부에 출력 전압이라고 표기한 부분인데, 2.1A는 출력 전압이 아닌 출력 전류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시중에 유통 중인 대부분의 충전기의 출력 전압은 5V로 대부분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