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10만원대 저렴한 윈도우 테블릿 Acer W1-810 디자인

백장미꽃 2014. 11. 24. 21:50
반응형

놀라운 가격대


 

안녕하세요 아이코니아  W1-810 제품을 살펴볼까합니다. 일단 이제품은 안드로이드 기반이 아닌 윈도우 기반입니다. 에이서에서 8인치 테블릿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테블릿을 출시하였습니다. 윈도우 버전은 8.1 버전이며 윈도우를 달고 10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기란 참으로 어려운일입니다. 다른 상세한부분들은 나중에 다시 살펴보기로 하고 오늘은 디자인과 박스 구성품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코니아  W1-810 제품의 박스 입니다. 아마 박스에 선그라스 카메라 시계등등의 이미지를 같이 넣은것은 저렴하지만 많은 부분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은듯한 느낌입니다.

 

 

박스의 뒷면에 보면 스펙이 적혀져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아톰이라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 테블릿이라는점과 가격대의 형성때문에 이해는 갑니다. 단 나중에 윈도우 기반으로 돌릴수있는게 아주 많이 있는데 그런부분들에서 PC용 화면으로 사용하기는 좀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메모리또한 1G로 작은편입니다. 2G정도만 해줬어도하는 아쉬움은 약간있습니다. 사양이 우선 말을해주듯 나중에 다시 테스트를 해볼꺼지만 고사양은 약간 무리가 있을것으로 보이며 가볍게 이동하면서 여러 정보를 이용하는 용도로는 알맞을듯합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아이코니아  W1-810 제품이 보이고 메뉴얼과 보증서 등이보입니다. 화이트색상의 테블릿은 처음이라 약간 어색하면서도 신기했습니다. 핸드폰은 항상 화이트 색상만 샀는데 이보다큰 테블릿을 화이트로 보니 색다르더군요

 

 

안에구성품입니다. 구성품에는 특이한점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테블릿에 들어있는 구성품과 거의 동일한 구성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위에 보시다싶이 8인치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해상도는 1280 * 800 해상도입니다. 해상도는 개인적으로 적당히 잘만든것같습니다. 저기에서 더 고해상도를 넣을려면 가격대는 많이 올라갔을것이고 적당한 가격에 사용자들이 불편함이 없는정도의 해상도로 보여집니다.

 

 

이제품의 버튼은 총3가지입니다. 위에 사진에 있듯이 전원가 볼륨버튼입니다. 외부버튼은 저것 말고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카메라는 전면 후면 동일한 200만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제품의 카메라는 듀얼카메라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한장에 동시에 전면과 후면카메라를 작동시켜 같이 찍을수가 있습니다.

 

 

아이코니아  W1-810제품의 뒷면입니다. 뒷면에는 카메라와 로고 그리고 하단부에 스피커가 위치에 있습니다. 스피커는 살짝 곡선부분에 위치에있어서 소리가 묻히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테블릿의 상단부분에는 마이크로SD단자와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 그리고 이어폰 단자가 위치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이제품엔 오피스365가 같이 탑재되어있어서 업무용으로쓰신다면 타O/S보다는 더욱 장점을 보여줄것같습니다.

 

 

하단부분의 로고 모습입니다.

 

 

하단부분의 모습이며 사진에는 조금 하얀색으로 보이는데 제품 테두리부분엔 옅은 회색으로 마감처리가 되어있습니다.

 

 

 

 

 

 

8인치제품이라 제 한손에 안들어갈줄알았습니다. 제가 손도좀 작은편이라서.. 그런데 일반 7인치제품하고 그립감은 비슷합니다. 8인치라고해서 부담스럽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제가 하얀색테블릿을 처음 써봐서 그런지.. 디자인은 "아 이쁘다" 이런생각은 들지 않았으나 하얀색이라 "깔끔하다" 이런생각이 우선시 들게됩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은 다른것이니.. 10만원대의 제품인지라 너무큰 하드웨어 스펙이나 그런거 없이 부담스럽지않게 편한마음으로 쓸수있게 나온것같습니다.

 

윈도우 기반이라 기대되는 부분들도 많이 있고 다음번에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IT동아 오피니언 리더로부터 무상 대여받아 직접사용후 작성된 사용기입니다."

 

 

[〃 리뷰/〃 LG] - G Pad 7.0 디자인살펴보기 저렴한테블릿의정석

 

[〃 리뷰/〃 LG] - LG G패드 7.0 Gpad 의 UX살피기

 

[〃 리뷰/〃 LG] - LG G pad 7.0 내가느끼는 장단점

 

 

반응형